소개팅 앞둔 예지원, 별안간 눈물? "마지막 연애 10년 전" (여배우의 사생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지원의 연애 세포를 되살리기 위해 동생들 오윤아와 이수경이 적극 나선다.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의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에서는 오랜만에 연애에 도전하는 예지원의 모습을 담는다.
오윤아와 이수경이 각자의 데이트를 준비하는 모습을 지켜보던 예지원은 "난 그냥 잘래. 너희 보니까 난 안 해도 될 것 같아"라며 연애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한 모습을 보였다.
TV CHOSUN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은 2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예지원의 연애 세포를 되살리기 위해 동생들 오윤아와 이수경이 적극 나선다.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의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에서는 오랜만에 연애에 도전하는 예지원의 모습을 담는다. 예지원은 "마지막 연애가 한 10년 전쯤?"이라며 기억조차 희미한 듯한 모습을 보이며, "내 나이에 이렇게 싱글로 있을 줄은 몰랐다. 연애 세포가 완전히 죽은 건 아닌데... 이제는 연애가 너무 어렵게 느껴진다"고 솔직한 고백을 털어놓았다.
오윤아와 이수경이 각자의 데이트를 준비하는 모습을 지켜보던 예지원은 "난 그냥 잘래. 너희 보니까 난 안 해도 될 것 같아"라며 연애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본 오윤아는 "언니, 내가 옷을 예쁘게 골라줄게"라며 스타일링을 도맡았고, 이수경 역시 "언니 충분히 예뻐"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남자 출연자와의 만남이 다가오자 두 동생들은 예지원을 거울 앞에 앉히고 메이크오버에 돌입했다. 하지만 예지원은 "나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깊은 한숨을 내쉬었고, 오윤아는 "언니, 얼굴도 작고 매력이 넘쳐"라며 그녀를 안심시키려 노력했다. 이수경은 "언니, 서로 소개하고 묻는 말에만 대답하면 돼"라며 연애 코칭까지 이어갔다.
그럼에도 예지원은 불안한 표정을 지우지 못했고, 결국 눈물을 터뜨릴 듯한 모습으로 긴장감을 드러냈다. 이를 지켜본 이수경은 "언니가 점점 작아지는 것 같아. 사람이..."라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첫 데이트 룩을 고르는 동안에도 오윤아와 이수경은 "이건 안 돼, 너무 나이 들어 보여", "이거 입어", "너무 더워"라며 각종 조언을 쏟아냈다.
TV CHOSUN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은 2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금희 “결혼 생각 없어..변호사 전남친 사망” (동치미) [종합]
- 강경준 불륜에 펑펑 울었던 장신영..분위기 확 바뀌어졌다 (연예뒤통령) …
- 이수근 ♥아내, '신장 투석→대퇴부 괴사' 고통에 "온전히 저를 돌보는 …
- [SC현장] "다시 부부로 재회"…'완벽한 가족' 김병철♥윤세아, '스캐…
- 이상용 “‘전국노래자랑’ MC 불발..故 송해 묘 가서 마음 달래” (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