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썬키스트 협업 캠페인 ‘캘리포니아 in 양양’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성원)이 썬키스트와 함께 '캘리포니아 in 양양' 캠페인을 진행한다.
썬키스트를 활용한 맛집 협업 메뉴를 통해 푸드 페어링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슬로건인 '필 더 캘리포니아'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
스페셜 메뉴 주문 시 키링, 스티커 등 다양한 썬키스트 굿즈를 증정하며 인증샷,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썬키스트를 활용한 맛집 협업 메뉴를 통해 푸드 페어링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슬로건인 ‘필 더 캘리포니아’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 광동제약은 5월에도 캠퍼스 투어 샘플링 이벤트 ‘캘리포니아 in 캠퍼스’를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 휴양지로 유명한 강원도 양양에서 실시하고 있다. 지역 맛집인 버거월드 라구나비치점, 포이푸 양양브리드호텔점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썬키스트 특유의 상큼함과 톡쏘는 탄산을 즐기는 스페셜 메뉴로 썬키스트 버거세트, 썬키스트 소다 하이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내외부에 파라솔, 비치체어,테이블, 컵 등 오렌지색 소품으로 꾸며진 썬키스트 존을 구성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과감한 수영복 자태…반전 글래머 몸매 눈길 [DA★]
- ‘육상 카리나’ 김민지, 빈틈없이 탄력 있는 수영복 몸매 [DA★]
- 양재웅 논란 때문?…하니, ‘리뷰네컷’ 하차한다 [공식]
- 女 인플루언서, 슈퍼-카페 등에 입던 속옷 숨기는 엽기 행각
- 한혜진, 엄마가 반대한 연인 있었다 “6개월간 냉전…” (연참)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