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웅 논란 때문?…하니, ‘리뷰네컷’ 하차한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XID 출신 배우 하니(안희연)가 '리뷰네컷'에서 하차한다.
JTBC 관계자는 20일 오전 동아닷컴에 "하니가 JTBC4 신규 예능 프로그램 '리뷰네컷'에서 하차하는 것이 맞다"라고 말했다.
하니의 하차는 최근 불거진 남자친구 양재웅과 연관이 없다고 보기 힘든 상황.
하니와 9월 결혼 예정이었던 양재웅이 운영하고 있던 병원에서 환자 사망 사고가 발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관계자는 20일 오전 동아닷컴에 “하니가 JTBC4 신규 예능 프로그램 ‘리뷰네컷’에서 하차하는 것이 맞다”라고 말했다.
지난 12일 첫 방송 예정이었던 ‘리뷰네컷’은 새롭게 출연진을 꾸려 9월 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리뷰네컷’은 첫 촬영이 진행되지 않은 상황이며, 출연자들의 단체 포스터 촬영만 진행됐다.
하니의 하차는 최근 불거진 남자친구 양재웅과 연관이 없다고 보기 힘든 상황.
하니와 9월 결혼 예정이었던 양재웅이 운영하고 있던 병원에서 환자 사망 사고가 발생했다. 다이어트 약 중독 치료를 위해 양재웅의 병원에 입원했던 여성 환자가 사망한 사고가 뒤늦게 알려지게 되면서 그의 예비 신부 하니에게도 함께 비난이 쏟아졌다.
양재웅은 “행되고 있는 수사에 본 병원은 진료차트를 비롯해 당시 상황이 모두 담겨있는 CCTV 제공 등 최선을 다해 외부 기관과 협조에 임하고 있다. 향후 진행될 수사에 최대한 협조해 성실하게 임할 것이며 이에 따른 의학적 법적 판단에 따라 책임을 다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과감한 수영복 자태…반전 글래머 몸매 눈길 [DA★]
- ‘육상 카리나’ 김민지, 빈틈없이 탄력 있는 수영복 몸매 [DA★]
- 산이, 폭행 혐의 인정+사과 “죄송하다. 내 잘못 꾸짖어 달라” [전문]
- ‘영재발굴단’ 산골 문학소년 정여민 근황, 폭풍성장→모델 꿈나무 (우와한 비디오)
- 모범생 아들 패륜 된 이유…母 아들에 마약 검사 해보자 ‘충격’ (결혼지옥) [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