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 가수' 김혜영 충격 이혼사유 공개 "전남편 구속, 먼저 이혼하자 했다" (아침마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혜영이 두 번째 이혼의 이유를 밝혀 화제를 모았다.
김혜영은 20일 방송된 KBS1TV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 코너에 출연해 전 남편과의 이혼 사유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MC 김재원은 조심스럽게 김혜영의 이혼 이야기를 꺼내며 "헤어질 마음이 없으셨다고 했지만, 남편 분께서 불미스러운 사건에 얽혀 결국 이혼을 결심하게 되셨다고 들었다"며 상황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김혜영이 두 번째 이혼의 이유를 밝혀 화제를 모았다.
김혜영은 20일 방송된 KBS1TV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 코너에 출연해 전 남편과의 이혼 사유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는 "몇 번의 아픔을 겪고 다시 일어서고 싶어 '아침마당'에 출연하게 됐다"며 방송에 나온 이유를 밝혔다.
MC 김재원은 조심스럽게 김혜영의 이혼 이야기를 꺼내며 "헤어질 마음이 없으셨다고 했지만, 남편 분께서 불미스러운 사건에 얽혀 결국 이혼을 결심하게 되셨다고 들었다"며 상황을 전했다.
이에 김혜영은 "보통 연예인들이 이혼 이유로 성격 차이를 언급하곤 하는데, 저는 단 한 번도 싸운 적이 없을 정도로 성격이 잘 맞았다"고 회상했다. 하지만 남편의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남편이 먼저 이혼을 제안했다고 한다.
김혜영은 처음에는 이혼을 거부했지만, 법정에서 판사가 "혜영 씨는 앞으로의 인생이 창창하다. 이 문제를 계속 끌면 십 년이 넘게 갈 수도 있다. 아까운 시간과 인생을 낭비하지 말고, 새로운 길을 찾아가는 게 좋다"라는 말을 듣고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재원은 이에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내셨다. 아들을 잘 키우며 새로운 삶을 살고 계신 김혜영 씨를 응원해야 한다"고 격려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금희 “결혼 생각 없어..변호사 전남친 사망”
- 강경준 불륜에 펑펑 울었던 장신영..분위기 확 바뀌어졌다 (연예뒤통령) …
- 이수근 ♥아내, '신장 투석→대퇴부 괴사' 고통에 "온전히 저를 돌보는 …
- [SC현장] "다시 부부로 재회"…'완벽한 가족' 김병철♥윤세아, '스캐…
- 이상용 “‘전국노래자랑’ MC 불발..故 송해 묘 가서 마음 달래” (회…
- 예수정♥안석환, 황혼에 불붙은 사랑..‘20대 청년’이 60대인 내게 꽂…
- 탁재훈 전처 A씨 "3명의 여자와 불륜" 주장 이혼과정 보니...해명에도…
- [SC이슈] 젝키 김재덕, 신변정리 후 연락두절…제이워크 해체 위기
- 연극배우 최성희, 8년째 실종→남편 전여친이 범인? (이말꼭)
- [SC이슈] 브라이언♥황보, 동거설 터졌다…에일리 "둘이 같이 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