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셈블, 'TTYL' 트랙리스트 공개…라이언 전과의 '특별 케미'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루셈블(Loossemble)의 특별함이 찾아온다.
씨티디이엔엠은 지난 19일 루셈블의 공식 SNS 채널에 세 번째 미니앨범 'TTYL'의 트랙리스트를 오픈하고, 컴백 열기에 더욱 불을 붙였다.
루셈블의 신보 'TTYL'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6개의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트랙이 담길 예정.
트랙리스트에서 더욱 눈길을 끄는 부분은 루셈블 멤버들의 참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루셈블(Loossemble)의 특별함이 찾아온다.
씨티디이엔엠은 지난 19일 루셈블의 공식 SNS 채널에 세 번째 미니앨범 'TTYL'의 트랙리스트를 오픈하고, 컴백 열기에 더욱 불을 붙였다.
루셈블의 신보 'TTYL'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6개의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트랙이 담길 예정. 특히 히트 작곡가이자 프로듀서 라이언 전이 'TTYL'의 프로듀싱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트랙리스트에서 더욱 눈길을 끄는 부분은 루셈블 멤버들의 참여다. 직접 다양한 트랙들의 작사에 참여하며 진정성을 녹여냈기 때문. 라이언 전과 루셈블의 특별한 케미스트리가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이유다.
루셈블은 앞서 컴백 선언과 동시에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꺼내놓으며 색다른 매력들을 드러낸 바 있다. 각 멤버별 특징과 개성을 느낄 수 있는 개인 컷은 물론 다섯 멤버의 조화가 돋보인 단체 컷까지, 루셈블만의 넓은 스펙트럼을 표현해 냈다.
팬들을 위한 선물은 아직 남아 있다. 루셈블은 앨범 발매 전까지 힌트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트랙 프리뷰,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루셈블은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TTYL'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그리고 오는 10월 6일 올랜도를 시작으로 25일 LA까지, 미국 9개 도시를 순회하는 '루셈블 2024 콘서트 IN U.S Up_Link Station'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새로운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연애' 최다니엘, 운명 찾기 프로젝트 가동…그녀는 누구?
- 누에라, 日 팬미팅 개최…특별 퍼포먼스 예고
- '여배우의 사생활' 예지원 "마지막 연애 10년 전…이럴 줄 몰랐다"
- '한일톱텐쇼' 전유진-아이코, 대표곡 뺏기 배틀…완벽한 스위치 변신
- '아빠나' 손담비♥이규혁 "10년 전 비밀 연애" 깜짝 고백
- '완벽한 가족' 박주현 앞에 갑자기 나타난 윤상현, 그의 정체는?
- [단독]'카카오 기프티콘'도 티메프 사태 사정권…본죽·할리스 등 '먹통'
- 100배 정밀 신개념 빛 측정 센서 세계 최초 개발…위상 이미징 기술 새 기준 정립
- 현대차·기아 “전기차 배터리 100% 충전해도 안전하다”
- 휴앤솔, 모듈형 키오스크 '링크패드' 출시…“배리어프리 확산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