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가을 상품 제안전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가 오는 29일까지 가을 상품 제안전을 여는 등 다양한 판촉활동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백화점 1층에서는 23일부터 25일까지 '해외 명품 초대전'을 진행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버버리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2층에서는 와코루 고객 초대전을 통해 속옷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3층에서는 △지고트 △위뜨 △BCBG 브랜드가 참여하는 '캐릭터·커리어 가을 상품 초대전'을 열어 가을 인기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종윤 기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가 오는 29일까지 가을 상품 제안전을 여는 등 다양한 판촉활동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백화점 1층에서는 23일부터 25일까지 ‘해외 명품 초대전’을 진행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버버리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2층에서는 와코루 고객 초대전을 통해 속옷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3층에서는 △지고트 △위뜨 △BCBG 브랜드가 참여하는 ‘캐릭터·커리어 가을 상품 초대전’을 열어 가을 인기 상품들을 선보인다.
7층에서는 시몬스침대·LG전자 세일 행사를 진행하며, 이외에도 △헨리코튼 새단장 오픈 △로보락/쿡셀/에델코첸/홈웍스/삼성전자 모바일숍 매장을 새롭게 선보인다.
갤러리아는 사은행사로 23일부터 25일까지 갤러리아카드(멤버십·제휴) 브랜드 단일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2·4·7만원 G캐시를 증정한다.
/천안=정종윤 기자(jy007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성현 PD "'나는 신이다' 낙인 찍은 경찰…정부가 음란물에 표창 준 것이냐"
- 구독자 27만 유튜버, '물뽕' 피해당했었다…"술 얻어먹고 기억 삭제"
-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본 기분" 북한산에서 발견한 '알몸 남성'
- "참가자만 1000명"…경찰, '여학생 딥페이크' 유포 운영자 추적
- [숏츠] '사람인 줄'…호텔 문 열고 접수대로 들어온 '불곰'
- CJ대한통운, 내년부터 주 7일 배송·택배기사 주5일 근무제
- "파도 파도 미담만"…신유빈, 16살부터 시작된 '기부 릴레이'
- 중국집 생수 마시고 병원 이송된 40대…점주 "주운 페트병 재활용했다"
- "먼지 난다" 했을 뿐인데 40년 이웃 찔러 죽인 남성
- 전남 폐교서 풀 베던 50대 사망…"벌 쏘였다" 했지만 흔적 명확하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