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에라, 日 팬미팅 개최…특별 퍼포먼스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누에라(NouerA)가 일본을 뜨겁게 달군다.
누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누에라는 오는 9월 23일 오후 3시와 7시 일본 도쿄 고토구의 도요스 PIT에서 팬 미팅 'Thank you MA1 : Hello NouerA'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앞서 'MA1' 생방송 이후 감사의 미니 전시회에서 국내 팬들과 만난 누에라는 이번 일본 팬 미팅으로 글로벌 인사를 전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누에라(NouerA)가 일본을 뜨겁게 달군다.
누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누에라는 오는 9월 23일 오후 3시와 7시 일본 도쿄 고토구의 도요스 PIT에서 팬 미팅 'Thank you MA1 : Hello NouerA'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이번 팬 미팅은 KBS2 '메이크 메이트 원(MAKE MATE 1, 이하 'MA1')'에 큰 사랑을 보내준 일본 팬 메이트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앞서 'MA1' 생방송 이후 감사의 미니 전시회에서 국내 팬들과 만난 누에라는 이번 일본 팬 미팅으로 글로벌 인사를 전할 계획이다.
벅찬 데뷔의 꿈을 이루게 된 누에라 멤버들은 'Thank you MA1 : Hello NouerA'를 통해 프로그램의 추억을 나누는 한편, 'MA1'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7명의 '케미'와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 중이다. 보다 성숙하고 성장한 모습을 드러내며 앞으로의 발걸음에 기대를 더하는 자리를 만들겠다는 각오다.
'MA1'의 최종 데뷔 조로 결정된 빙판, 린, 미라쿠, 장현준, 노기현, 전준표, 한유섭은 누아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 새로운 보이그룹 누에라를 결성하고 오는 2025년 1월 정식 데뷔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누에라는 '연결하다'라는 뜻의 프랑스어 '누아(nouer)'와 '시대'라는 '에라(ERA)'의 조합으로 탄생했다. 이들은 누아엔터테인먼트와 손을 맞잡고 새로운 시대를 연결하는 음악 세계를 펼쳐낼 전망이다.
누아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출발점에 선 누에라 멤버들에게 보내주신 글로벌 팬 메이트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면서 "일본 팬 메이트들과 특별한 추억을 탄생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테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배우의 사생활' 예지원 "마지막 연애 10년 전…이럴 줄 몰랐다"
- '한일톱텐쇼' 전유진-아이코, 대표곡 뺏기 배틀…완벽한 스위치 변신
- '아빠나' 손담비♥이규혁 "10년 전 비밀 연애" 깜짝 고백
- '지옥에서 온 판사' 김재영, 열혈형사 변신…新 매력남 탄생 예고
- '조선의 사랑꾼' 원혁, 홀로서기 위해 고군분투…시청률 종편 1위
- '혼전연애' 최다니엘, 운명 찾기 프로젝트 가동…그녀는 누구?
- [단독]'카카오 기프티콘'도 티메프 사태 사정권…본죽·할리스 등 '먹통'
- 100배 정밀 신개념 빛 측정 센서 세계 최초 개발…위상 이미징 기술 새 기준 정립
- 현대차·기아 “전기차 배터리 100% 충전해도 안전하다”
- 휴앤솔, 모듈형 키오스크 '링크패드' 출시…“배리어프리 확산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