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고 3만원인데..얄미운 라이더 남편 '배달 콜' 골라 받고 한 일 [고딩엄빠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소년 엄마' 천혜옥의 남편 이동호가 '초긍정' 일상을 선보인다.
천혜옥은 "남편이 배달 라이더로 하루 12시간씩 일하고 있는데, 신용카드는 정지 상태다. 대체 뭐가 잘못된 건지 모르겠어서 ('고딩엄빠5'에) 도움을 청하려 나왔다"고 하소연한다.
잠시 후 천혜옥, 이동호 부부는 123일 된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MBN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이하 '고딩엄빠5') 측에 따르면 오는 21일 방송되는 10회에서는 '청소년 엄마' 천혜옥이 출연해 MC 박미선, 인교진, 서장훈과 조영은 심리상담가, 김경필 머니트레이너에게 도움을 청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천혜옥은 재연 드라마를 통해 "남편이 출산 직전 입영통지서를 받고서도 즐거워할 정도로 매사에 긍정적"이라고 남편과의 첫 만남부터 부부가 된 사연을 밝힌다.
천혜옥은 남편 이동호와 함께 스튜디오에 출연해 남모를 고민을 토로한다. 천혜옥은 "남편이 배달 라이더로 하루 12시간씩 일하고 있는데, 신용카드는 정지 상태다. 대체 뭐가 잘못된 건지 모르겠어서 ('고딩엄빠5'에) 도움을 청하려 나왔다"고 하소연한다.
잠시 후 천혜옥, 이동호 부부는 123일 된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한다. 천혜옥은 이른 아침부터 남편 없이 홀로 육아에 집안 살림을 하느라 잠시도 쉴 틈이 없다. 반면 이동호는 '배달 라이더' 일을 나가 밤샘 근무를 하고 돌아온 뒤, 침대에 누워 잠을 자다가 배가 고파질 때 즈음 일어난다.
그런 뒤 이동호는 "배고프니까 밥 먹자"고 하는데, 천혜옥은 "통장 잔고에 3만 원밖에 안 남았다. 점심 식사는 어떻게 할까?"라며 걱정스런 눈빛을 보낸다. 이동호는 "맛있는 걸로 배달시켜라"고 한 뒤 "어떻게든 되겠지, 괜찮다"고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발산한다.
식사 중 천혜옥은 "당장 아들의 기저귀도 주문해야 하고, 다음 달엔 미납된 요금들을 모두 내야 한다"며 밀린 전기세와 건강보험료 등을 언급한다. 그래도 이동호는 여전히 "내면 되지"라고 쿨하게 답한다.
식사를 마친 이동호는 오후 2시가 지나자 다시 배달 일에 나선다. 이를 지켜보던 MC 서장훈은 "점심시간이 배달쪽 피크 타임이지 않나? 점심 때는 왜 일을 안 하는지?"라고 묻는다.
모두가 의아해하는 가운데, 이동호는 얼마 지나지 않아 길가에 오토바이를 정차시킨 뒤 휴대폰으로 게임 방송을 시청한다. '배달 콜'이 수시로 울림에도 이동호는 계속 게임 방송 시청에 여념이 없다.
이를 본 박미선은 "아우, 속 쓰려…"라면서 "밥숟가락 드는 것도 얄미워지려고 한다"라고 답답함을 호소한다. 그럼에도 이동호는 '배달 콜'을 골라 받아 일하고,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꼭 돈이 있어야 행복한 건 아니다"는 인생관을 강조한다.
결국 서장훈은 "이럴 거면 집에서 육아나 도와주지"라며 쓴소리를 던지는데, 이동호의 파워당당한 '배짱이 행보'에 무슨 사연이 있는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오는 21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사랑에 빠져 이민 고민 "그분은 몰디브에" - 스타뉴스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속옷 노출 막으려 '이것'도.. - 스타뉴스
- 장근석, 갑상선암 투병 고백 "수술 잘 마쳐" - 스타뉴스
- 블핑 리사, 재벌 2세랑 열애설 후..명품백도 급 달라 - 스타뉴스
- 47kg 최준희 "2번째 바프 성공적" 노출도 과감하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