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해변을 달군 ‘마이 컬렉션’ 무료공연…KoN(콘), 양지, 고상지 등 열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변 공연의 문화를 바꾸었다는 호평 일색, '마이 컬렉션'
고상지, KoN, 양지 등 라인업으로 고품격 무대를 대중에게 선사 8월 16일 금요일부터 19일 일요일까지 안산 대부도 방아머리 해변에서 열린 문화공연(MBC M, 피크닉라이브 '소풍', 안산시, '선셋 콘서트', NPC PROJECT, 'My Collection')과 드론 페스티벌이 관객의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특히 금·토 양일간 진행된 'My Collection: 여름, 밤, 해변(이하, 마이 컬렉션)' 공연은 해변에서 펼쳐지는 무료 야외 공연의 문화를 바꾸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변 공연의 문화를 바꾸었다는 호평 일색, ‘마이 컬렉션’ 고상지, KoN, 양지 등 라인업으로 고품격 무대를 대중에게 선사 8월 16일 금요일부터 19일 일요일까지 안산 대부도 방아머리 해변에서 열린 문화공연(MBC M, 피크닉라이브 ‘소풍’, 안산시, ‘선셋 콘서트’, NPC PROJECT, ‘My Collection’)과 드론 페스티벌이 관객의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특히 금·토 양일간 진행된 ‘My Collection: 여름, 밤, 해변(이하, 마이 컬렉션)’ 공연은 해변에서 펼쳐지는 무료 야외 공연의 문화를 바꾸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라인업도 수준급이었다. 고상지, KoN, 양지 등 클래식, 뮤지컬, 재즈 등의 장르에서 내로라 하는 연주자들을 해변 야외 무대에서 무료로 만날 수 있었다. 연주자들의 구성 또한 여느 무대에서 볼 수 없는 진귀한 구성이었다.
첫째 날, 금요일에는 어린이 뮤지컬 배우들이 깜찍한 무대와 함께 성인배우들과의 합창무대를 통해 멋진 뮤지컬 갈라를 보여주었다. 이어 소울 팝 가수 이미쉘이 대중과 호흡하며 즐기는 무대를 선보였다. 취미로 음악에 빠져 수준급 연주 실력을 보유한 서울대 재즈 동아리 자이브의 무대와 프로 뮤지션 고상지 트리오와의 즉흥 무대까지 관객에게 선사되었다. 반도네온과 탱고 음악으로 밤 해변을 가득 메운 고상지 트리오의 무대는 가히 압도적이었다.
16일에는 1만5000명, 17일에는 무려 3만 명으로 추정되는 인파가 몰리는 대성황이었다. 관객들은 모두가 음악에 빠져 여름 밤의 해변을 즐겼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성형 고백’ 강예원, 청순 미모 되찾았네 [DA★]
- 신수지, 아슬아슬한 한 뼘 비키니…군살 제로 [DA★]
- ‘50세에 득녀’ 김범수, ‘아빠는 꽃중년’ 합류…딸과 일상 공개
- ‘23억 자산가’ 된 김경진, 부동산 필살기 공개 (소금쟁이)
- 한혜진, 엄마가 반대한 연인 있었다 “6개월간 냉전…” (연참)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