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북오션` 출판사 미출간 원고 10편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가 '윌라 언박싱 시리즈' 시즌 2를 통해 '북오션' 출판사의 미출간 원고 10편을 단독 공개한다.
'윌라 언박싱 시리즈'는 종이책 출간 이후 오디오북을 제작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출간 이력이 없는 미공개 원고를 오직 윌라 오디오북으로만 처음 공개한다는 점에서 차별성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가 '윌라 언박싱 시리즈' 시즌 2를 통해 '북오션' 출판사의 미출간 원고 10편을 단독 공개한다.
'윌라 언박싱 시리즈'는 종이책 출간 이후 오디오북을 제작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출간 이력이 없는 미공개 원고를 오직 윌라 오디오북으로만 처음 공개한다는 점에서 차별성이 있다.
이번 '윌라 언박싱 시리즈' 시즌2의 매력은 여름에 어울리는 추리·스릴러 소설부터 바쁜 일상에 쉼을 주는 힐링 소설까지, 시즌1에 버금가는 다채로운 장르로 구성된 점이다. 더불어, 윌라 소설 카테고리의 인기 오디오북 '흥미로운 사연을 찾는 무지개 무인 사진관' 작가 김재희, '듀얼' 작가 전건우, '십자도 살인사건' 작가 윤자영 등 베스트셀러 작가진이 참여해 윌라 회원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윌라는 오는 20일 전건우 작가의 '어제에서 온 남자'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단 한 번도 공개된 적 없었던 미공개 소설을 매주 화요일, 수요일마다 오디오북으로 오픈함으로써 윌라만의 참신한 독서 경험을 회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조진연 '블랙 피싱', 김재희 '덤벙덤벙 출판사의 깐깐한 점심메뉴', 정명섭 '어둠의 아파트', 최필원 '기적을 부르는 소녀', 문화류씨 '창귀가 부른다', 문병욱 '가셰기도원'과 '지옥섬', 전건우 '우리 집에 왜 왔니', 윤자영 '홍성택을 찾아라'가 순차 공개된다.
낭독에는 강신일, 강영호, 구원, 김대성, 김영석, 김종언, 김지윤, 김현균, 박근아, 박주호, 백경민, 서은비, 석우열, 손인준, 신비라, 유선민, 이민주, 이승원, 임옥균, 장지호, 정다현, 채민혁, 최샛별, 표혜성, 한동현, 한호진 등의 전문 성우진이 대거 참여하여 완성도 높은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윌라는 '언박싱 시리즈' 시즌2 오픈을 기념해 8월 20일부터 9월 4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윌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시즌2 공개 예정 오디오북과 예고편 음원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윌라를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올해 상반기 윌라 회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언박싱 시리즈 시즌1에 이어 시즌2로 찾아뵙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오디오북 선출간 프로젝트를 비롯해 윌라 회원들의 새로운 독서 경험을 위해 힘쓰며, 윌라 오디오북의 확장성을 키워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용성기자 dragon@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존최고 공격헬기 아파치…美, 한국에 4조7천억원 규모 판매 승인
- `머스크도 반한` 김예지, 루이비통 화보 찍는다...플필과 에이전트 계약
- 노인과 싸우는 줄 알았던 청년, 갑자기 90도 인사…대체 누구길래
- 하굣길 여자 초등생 뒤밟은 20대…잡고 보니 `아동 성범죄 전력`
- 탱크로리에 부딪혀 튕겨 나간 승용차, 트레일러와 `꽝`…40대 남성 숨져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