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최인 9월 2일 현역 입대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일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는 "멤버 최인이 육군 군악대에 지원해 오는 9월 2일 현역으로 입대하게 됐다"며 "입대 당일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들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별도의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엘라스트 멤버 승엽이 지난해 1월 입대했으며 지난달 말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휴식 중이다.
승업의 배턴을 이어받아 최인이 입대하게 되면서 엘라스트 멤버 중 두번째로 군 복무에 나서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엘라스트(E’LAST) 최인이 입대한다.
20일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는 “멤버 최인이 육군 군악대에 지원해 오는 9월 2일 현역으로 입대하게 됐다”며 “입대 당일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들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별도의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최인은 소속사를 통해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마치고 건강하게 무사히 잘 돌아오겠다. 무엇보다 엘링(팬덤명)이 눈에 밟힌다. 기다려달라는 말보다는 시간이 흘러 다시 만날 날을 기대하고 있겠다”며 입대 소감을 전했다.
앞서 엘라스트 멤버 승엽이 지난해 1월 입대했으며 지난달 말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휴식 중이다. 승업의 배턴을 이어받아 최인이 입대하게 되면서 엘라스트 멤버 중 두번째로 군 복무에 나서게 됐다.
한편 엘라스트는 지난 5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 ‘EVERLASTING’(에버레스팅)으로 전작 대비 2배에 가까운 판매량을 경신했다. 타이틀곡 ‘Gasoline’(가솔린) 뮤직비디오는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또한 지난달 22, 29일에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E’LAST JAPAN LIVE TOUR 2024 ‘FOREVER AND ONE’(엘라스트 재팬 라이브 투어 2024 ‘포레버 앤드 원’)을 성료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과감한 수영복 자태…반전 글래머 몸매 눈길 [DA★]
- ‘육상 카리나’ 김민지, 빈틈없이 탄력 있는 수영복 몸매 [DA★]
- 산이, 폭행 혐의 인정+사과 “죄송하다. 내 잘못 꾸짖어 달라” [전문]
- ‘영재발굴단’ 산골 문학소년 정여민 근황, 폭풍성장→모델 꿈나무 (우와한 비디오)
- 예지원, 데이트 앞두고 눈물 일보 직전 “마지막 연애가…” (여배우의 사생활)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