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아이, 첫 정규 앨범 '넘버원' 발매 예고…'이나즈마'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의 3인조 그룹 넘버아이(Number_i)가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기획사 투비(TOBE)는 넘버아이가 오는 9월 23일 첫 번째 정규 앨범 'No.I(넘버원)'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19일 공식 발표했다.
넘버아이의 이번 앨범에는 데뷔곡 'GOAT(고트)'를 비롯해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한 다양한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더불어 넘버아이는 19일 선공개 싱글 'INZM(이나즈마)'의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3인조 그룹 넘버아이(Number_i)가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기획사 투비(TOBE)는 넘버아이가 오는 9월 23일 첫 번째 정규 앨범 ‘No.I(넘버원)’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19일 공식 발표했다.
넘버아이는 히라노 쇼(27), 진구지 유타(26), 키시 유타(28)로 구성된 그룹으로, 이번 앨범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넘버아이의 이번 앨범에는 데뷔곡 ‘GOAT(고트)’를 비롯해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한 다양한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초회 생산 한정판에는 총 13곡이, 통상반에는 히라노 쇼가 프로듀싱한 ‘Streetlights’ 가 보너스 트랙으로 추가되어 총 14곡이 담긴다.
더불어 넘버아이는 19일 선공개 싱글 ‘INZM(이나즈마)’의 발매했다. 이 곡은 진구지 유타가 프로듀싱한 리드 트랙으로, 뮤직 비디오는 게임 속 세계와 현실 세계를 넘나드는 독특한 오리엔탈과 SF 요소를 담고 있다. 뮤직 비디오는 해외에서 촬영되었으며, 전 세계 팬들을 위해 12개 국어 자막이 지원된다.
넘버아이는 올해 4월 미국의 대표 음악 페스티벌인 ‘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2024’에서 ‘88rising Futures’ 무대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고, 이번 여름에는 ‘ROCK IN JAPAN FESTIVAL 2024’ 등 일본 국내 대형 페스티벌에도 처음으로 출연했다.
최근 발표한 ‘BON’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10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그룹의 최대 기록을 경신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CT 재현, '딥 R&B→로맨틱' 7색 성숙 예고…첫 솔로 'J' 하이라이트 공개
- 김형석·주영훈·소찬휘·토니안·김이나·이승철 등 K팝 레전드, 제1회 KGMA 조직위·심사위 참여
- 스트레이 키즈, 한터 주간 월드차트 5주 연속 1위 금자탑
- 엔믹스, “7개월만의 컴백, '별별별' 새 모습 설레” (컴백소감)
- 방예담, 새 앨범 예판 개시…'굿 바이브'로 소장 가치UP
- [단독]'카카오 기프티콘'도 티메프 사태 사정권…본죽·할리스 등 '먹통'
- 디이엔티, 전고체 배터리용 노칭 장비 개발 착수
- 디지털 헬스케어 팔 걷는 LG전자, 가전과 시너지 추진
- [김종면의 K브랜드 집중탐구] 〈18〉미샤(MISSHA), 천만 고객의 니즈에서 천만 개의 아름다움을 이
- 태풍 종다리, 오늘부터 직접 영향권…“위기 경보 '주의'로 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