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브, 신곡 '펌프 업 더 볼륨!' 발매…청량함도 업!

강주희 기자 2024. 8. 20. 10: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20일 소속사 블래스트에 따르면 플레이브는 오는 20일 새 디지털 싱글 '펌프 업 더 볼륨!'(Pump Up The Volume!)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플레이브가 신곡을 내는 것은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 음반 '아스테룸 : 134-1'(ASTERUM : 134-1) 이후 6개월 만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플레이브. (사진=블래스트 제공) 2024.08.1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20일 소속사 블래스트에 따르면 플레이브는 오는 20일 새 디지털 싱글 '펌프 업 더 볼륨!'(Pump Up The Volume!)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펌프 업 더 볼륨!'은 신나는 밴드 사운드와 레트로한 느낌의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이다. 지난 6월 라이브 방송 당시 멤버들이 즉석으로 작곡한 멜로디가 바탕이 돼 플레이브만의 청량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만들어졌다.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청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낭만적인 영상미와 스토리를 선보인다. 아스테룸의 사막으로 캠핑을 떠난 멤버들이 테라(지구)의 팬들과 라디오를 통해 소통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플레이브가 신곡을 내는 것은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 음반 '아스테룸 : 134-1'(ASTERUM : 134-1) 이후 6개월 만이다. 지난 활동 당시 가상 아이돌 그룹 가운데 처음으로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1위에 오르며 주목 받았다.

플레이브는 오는 10월5~6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를 개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