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데이식스, 신보 음원 일부 공개…높아지는 기대감

김선우 기자 2024. 8. 20. 10: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대감이 수직상승한다.

데이식스(DAY6)가 새 앨범에 수록된 음원 일부를 첫 공개했다.

데이식스는 9월 2일 새 미니 앨범 '밴드 에이드(Band Aid)'를 발표한다. 이에 앞서 15일 컨셉트 필름 티저를 게재한데 이어 19일 오후 컨셉트 필름 완편을 오픈하고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영상은 새 앨범 '밴드 에이드(Band Aid)'에 수록된 음원 일부를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리스너들의 일상에 스며든 데이식스 음악이 시각화되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네 멤버가 음악으로 하나가 되어가는 모습부터 성진의 탁월한 보컬·영케이가 쏜 총알 같은 강렬한 사운드·원필의 다정한 눈빛·도운의 드럼 위 팝콘이 터지는 것과 같은 경쾌한 멜로디 등 각 요소가 어우러져 신보가 품은 힐링 에너지를 기대케 했다.

데이식스는 올해 3월 약 3년 만에 선보인 반가운 컴백작 '포에버(Fourever)'와 타이틀곡 '웰컴 투 더 쇼(Welcome to the Show)'로 롱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들은 새 작품 '밴드 에이드(Band Aid)'로 청자들과 일상 속 따스한 공감을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기세를 이어 데이식스는 9월 20~22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새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10월 5일(이하 현지시간)부터는 쿠알라룸푸르·13일 발리·16일 수라바야·19일 자카르타·11월 22일 싱가포르·30일 방콕·2025년 1월 26일 홍콩·2월 12일~13일 오사카·15일~16일 도쿄·22일 마닐라 등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데이식스의 아홉 번째 미니 앨범 '밴드 에이드(Band Aid)'는 9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