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인천베이비&키즈페어, 인천국제유아교육전] 엠앤비 맘스데이, 임산부 산모내의 소개할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앤비 맘스데이/마더이즈는 은 8월 22일(목)부터 8월 25일(일)까지 4일간 송도 컨벤시아 3 & 4홀에서 개최하는 '제29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할 제품은 산후풍을 방지하고 출산 후 산후조리관리에 도움을 주는 산모내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엠앤비 맘스데이/마더이즈는 은 8월 22일(목)부터 8월 25일(일)까지 4일간 송도 컨벤시아 3 & 4홀에서 개최하는 '제29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할 제품은 산후풍을 방지하고 출산 후 산후조리관리에 도움을 주는 산모내의이다. 출산 후 산욕기(출산 후 6주)에 건강 관리를 소홀이 하면 산후풍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지나치게 찬 바람과 찬 음식, 낮은 실내온도의 의 환경에선 산모의 몸을 보호해줄 수 있는 내의가 필요한데, 맘스데이 임산부 산모내의는 임신 시기별 대응할 수 있는 마터너티 바디 서포트 시스템을 적용해 산모를 보호한다. 특히 피부 보호, 체형 회복, 체온 유지, 체형 보정, 절제 미학, 주유 편의 원칙을 기준으로 개발했으며 출산 후 계절에 상관 없이 산후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한편, 인천베이비&키즈페어·인천국제유아교육전은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인천 베이비페어'가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그룹, 이천포럼서 AI 생태계 확장 해법 찾는다
- 디이엔티, 전고체 배터리용 노칭 장비 개발 착수
- 디지털 헬스케어 팔 걷는 LG전자, 가전과 시너지 추진
- [김종면의 K브랜드 집중탐구] 〈18〉미샤(MISSHA), 천만 고객의 니즈에서 천만 개의 아름다움을 이
- 태풍 종다리, 오늘부터 직접 영향권…“위기 경보 '주의'로 상향”
- 삼성전자 '최고 보안등급' AI 가전 확대
- 청바지가 2500만원?… 美 여배우가 착용한 명품 청바지 가격 논란
- 태국 10대 틱톡커, 영상 찍겠다고 열차에 매달렸다 머리 '쾅'
- 美 아마존 드론 배송, 시민들 반대 부딪혀… “너무 시끄러워”
- 산업 2차관 “전기요금체계 개편 추진”, 1차관 “서울시, 전기차 화재 대책 검증 후 발표했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