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추석 연휴를 맞아 10월 13일까지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를 전국 14곳에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지점별 패키지 구성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올해 가장 긴 연휴 기간에 2박 이상 국내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를 국내 전지점에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추석 연휴를 맞아 10월 13일까지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를 전국 14곳에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투숙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목)까지다.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는 추석 연휴에 맞춰 2박 이상 예약 가능한 특별 기획전으로 출시, 돼 보다 합리적인 금액과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2박 또는 3박, 투숙 기간 내 조식 1회, 투숙 기간 내 디너 1회(디너 뷔페, 바비큐 세트, 투고 박스) 등이다. 패키지 금액은 1박 기준 10만 9900원(세금포함/켄싱턴리조트 경주)부터다.
켄싱턴호텔 평창의 패키지는 조식 뷔페 2인(일별), 실내풀&사우나 2인(일별), 식음 바우처 10만원권 1매(1회), 웰컴드링크 2잔(1회), 주변 관광지 입장권 2인(1회)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두개의 객실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커넥팅 패밀리룸도 예약 가능해 최대 8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조식 뷔페 2인(1회), 바비큐 세트 2인(1회), 식음바우처 2만원권 1매(3박 이상), 아메리카노 2잔(일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점별 패키지 구성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올해 가장 긴 연휴 기간에 2박 이상 국내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를 국내 전지점에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