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몬랩, 갱년기 여성 건강 기능성 원료 'ERr731' 독점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바이오 이노베이터 시나몬랩(대표 신경용)이 HRS사와 ERr731의 아시아 지역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신경용 대표는 "이번 독점 계약으로 ERr731 기능성 원료를 국내에 런칭한 후 글로벌 파트너들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도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10월에 개최될 Supply Side West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바이오 이노베이터 시나몬랩(대표 신경용)이 HRS사와 ERr731의 아시아 지역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한국을 포함한 25개국 이상의 아시아 지역에서의 독점적 지위를 가지게 됐다고 전했다.
시나몬랩에 따르면 ERr731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기존 원료 대비 빠르고 지속적인 효과가 검증된 기능성 원료로, 갱년기 정도 평가지수(MRS) 총점 및 11가지 지표 개선, 안면홍조 횟수 및 강도 개선, 갱년기 삶의 질 평가지수(MENQOL) 총점 개선, 우울감 관련 지표(HAMA) 총점 및 신체적, 정신적 불안 개선 등 다수의 인체적용시험에서 그 기능성과 효과를 검증받았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한 안전성이 확인되어 부작용에 대한 불안없이 장기간 복용할 수 있으며, 국내 건강기능식품 소재 중 가장 적은 양인 4mg의 일일섭취량으로 효과를 낼 수 있고 극소량, 무미, 무취의 특성으로 다양한 제형과 제품에 활용이 가능하다.
해당 원료는 스위스 청정지역에서 제조한 100% 식물성 원료로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생산 및 제조되며, 미국 FDA NDI와 캐나다 NHP, 한국의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등록되어 국내외에서 품질과 기능성에 대해 인정받았다.
신경용 대표는 “이번 독점 계약으로 ERr731 기능성 원료를 국내에 런칭한 후 글로벌 파트너들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도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10월에 개최될 Supply Side West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月 60만원씩 넣더니…"10억 챙겨 은퇴합니다" 직장인 환호 [일확연금 노후부자]
- "중국행 항공편 중단하겠다"…항공사 잇단 파격 발표 이유
- "비싸도 '메로나' 먹을래요" 돌풍…러시아서 '깜짝 대박'
- 인하대 '딥페이크' 대화방 경찰 수사…"여학생 얼굴에 나체 합성"
- "비키니 입은 女 활보 민망"…가족 피서객 꺼리는 휴가지
- "시아버지 '알몸' 친정 어머니가 봤어요"…30대女 하소연
- "月 560만원씩 번다" 요즘 난리 난 직업…부자 부모들에 인기
- 신유빈 '먹방' 난리나더니…줄줄이 광고 따냈다
- "이틀만 휴가내면 9일"…여름휴가 포기했던 직장인들 신났다
- "확산 못 막으면 전세계가 위험" 경고…주가 폭등한 종목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