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지문 방지·방수 탑재한 카드프린터 'iX-R7000'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논코리아는 정보기술(IT) 솔루션 기업 비엠시스솔루션과 지문 방지 기능과 방수 등을 강화한 신규 카드프린터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비엠시스솔루션은 국내 최대 캐논 총판으로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K-프린트 2024'에 참석해 신규 카드프린터 'iX-R7000'을 선보인다.
iX-R7000는 캐논코리아에서 지난 19일 국내에 첫 출시한 고품질 재전사 카드프린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존 잉크젯 카드프린터서 갖고 있던 약점 보완
캐논코리아는 정보기술(IT) 솔루션 기업 비엠시스솔루션과 지문 방지 기능과 방수 등을 강화한 신규 카드프린터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비엠시스솔루션은 국내 최대 캐논 총판으로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K-프린트 2024'에 참석해 신규 카드프린터 'iX-R7000'을 선보인다. K-프린트 2024는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iX-R7000는 캐논코리아에서 지난 19일 국내에 첫 출시한 고품질 재전사 카드프린터다.
기존 잉크젯 카드프린터는 출력했을 경우 선명하지만 지문이 남거나 물에 번지는 취약점을 갖고 있었다. 반면 iX-R7000는 염료 승화형 재전사 기능을 갖춰 지문 방지 기능과 방수 처리가 되는 출력이 가능하다.
iX-R7000는 '포토 티켓'을 활용하고 있는 멀티플렉스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 관계자는 "iX-R7000은 그동안 잉크젯 카드프린터에서 갖고 있던 약점을 완벽하게 보완해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분이면 서울 간다" 들썩…'국평' 4억대 아파트 1년 만에
- '8만전자' 하루 만에 무너졌다…"다시 오를까" 물었더니
- 인하대 '딥페이크' 대화방 경찰 수사…"여학생 얼굴에 나체 합성"
- "진짜 이 가격?"…편의점서 7개월 만에 200억어치 '불티'
- '가장 두려운 병'이라는데…"엄마 기억나?" 묻지 마세요 [건강!톡]
- "이틀만 휴가내면 9일"…여름휴가 포기했던 직장인들 신났다
- 신유빈 '먹방' 난리나더니…줄줄이 광고 따냈다
- "똥 배관까지 터졌다"…광양 신축 아파트 '처참한 상황'
- "시아버지 '알몸' 친정 어머니가 봤어요"…30대女 하소연
- "月 560만원씩 번다" 요즘 난리 난 직업…부자 부모들에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