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아웃’ 진단 강민경 “잠시 천국에 다녀왔다” 이탈리아 휴가 근황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민경이 이탈리아로 휴가를 떠난 후기를 공개했다.
강민경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탈리아 북부 첫 날. 잠시 천국에 다녀왔다"며 "이번엔 브이로그 안찍고 오롯이 쉬고만 오려고 했는데, 안 찍으면 백날천날 후회할 거 같아서 조금씩 담고 있다"며 여행지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강민경은 정신과에서 번아웃 진단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강민경이 이탈리아로 휴가를 떠난 후기를 공개했다.
강민경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탈리아 북부 첫 날. 잠시 천국에 다녀왔다”며 “이번엔 브이로그 안찍고 오롯이 쉬고만 오려고 했는데, 안 찍으면 백날천날 후회할 거 같아서 조금씩 담고 있다”며 여행지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강민경은 정신과에서 번아웃 진단을 받았다. 자율신경계 검사를 진행한 의사는 “교감 신경계가 약간 저하돼있다. 정상보다는 확실히 텐션이 떨어져 있다. 살짝 지쳐있는 상태”라며 “생산성과 집중력 그리고 기억력 저하 등 번아웃 증상”이라고 설명했다.
강민경은 “누군가는 번아웃이라고 하고, 누구는 성인 ADHD라고 해서 검색을 해보니까 다 맞는 얘기 같더라”며 “어떻게든 일을 하긴 하는데 나에게 점수를 짜게 준다. 자존감이 떨어지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소송’ 황정음, 큰 아들 초호화 생일파티 개최...“7살 생일파티”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박수홍 “친형 고소→30kg 빠졌다...남자 역할 못해”
- “이 XX가” 60대 부모에 쌍욕 퍼붓는 20대子, 스튜디오 충격 “母가 내 인생 망쳐” (결혼지옥)[SS
- 김시덕, 9세에 자신버린 父 사망에 “너만 태어나지 않았어도 라던 당신, 낳아주셔서 감사했다”
- ‘무한도전’ 출연 김경진, 23억 자산가였다…“보유한 부동산만 4채”
- 박성웅 “악역으로 공황장애 와…차 문 열고 싶어져” (‘짠한형’)
- 남희석이 또 해냈다! ‘전국노래자랑’, 두 번째 7%대 시청률 기록
- 조윤희 딸 로아, 폭풍 성장...아빠 이동건 쏙 빼닮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