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loud, ‘Cloud Tech&Tip 웨비나’ 22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cloud(대표 최지웅)가 오는 22일 'Cloud Tech&Tip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Cloud 기술과 노하우를 실무 중심으로 공유하며, 대규모 트래픽 처리 방안과 마이그레이션 전략 등 Cloud 도입과 활용에 유용한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kt cloud(대표 최지웅)가 오는 22일 ‘Cloud Tech&Tip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Cloud 기술과 노하우를 실무 중심으로 공유하며, 대규모 트래픽 처리 방안과 마이그레이션 전략 등 Cloud 도입과 활용에 유용한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제트컨버터클라우드의 정종균 이사가 연사로 나서, kt cloud의 마켓플레이스 상품인 ‘제트컨버터 Cloud 마이그레이션’에 대한 마이그레이션 방안을 설명할 예정이다.
웨비나는 kt cloud 포털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에게는 웨비나 당일 이메일과 휴대폰으로 접속 링크가 전달된다. 또한,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받을 수 있다.
kt cloud 남충범 Cloud본부장은 “이번 웨비나는 실제 IT 담당자들과 사용자들의 생생한 의견을 듣고, kt cloud의 기술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kt cloud는 앞으로도 Cloud 도입을 고민하거나 도입한 기관과 기업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0층 올리려다 땅 36% 내줄 판"…과도한 기부채납에 발묶인 재건축
- [단독]80억 국고지원 받아 낸 보고서 85%가 5페이지 이하
- "결혼식 앞두고 부모님 잃어"...브레이크 고장 아니었다
- 태풍 '종다리' 한반도 덮친다…제주 30~50mm 강한 비
- 절에서 '회초리' 2167대 때린 엄마…공시생 아들은 계속 빌었다[그해 오늘]
- "코로나 시절도 버텼는데 이젠 한계"…사라진 사장님들
- "월드콘 제쳤다"…MZ 열광한 '요아정·라라스윗' 뭐길래
- “추석 전후 밀어내기 총력”…미뤘던 분양 5만가구 쏟아진다
- 프로야구는 온통 '김도영 천하'...'40-40'에 MVP도 가시권
- 'LPBA 돌풍' 정수빈 "대학 졸업 앞두고 진로걱정 덜었죠"(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