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불륜 논란’ 강경준 용서했다...“오직 아이들 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신영이 '남편 강경준 불륜 논란' 이후 8개월 만에 직접 심경을 밝혔다.
장신영은 지난 19일 개인 채널에 "그간 가족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셨던 모든 분께 실망 드려 죄송하다. 그보다 앞서 이 일로 피해를 보신 분들께 먼저 사과 말씀을 올린다"라고 말했다.
장신영은 "그간 시간이 어떻게 흐르는지도 모른 채 터널 같은 날들을 보냈다. 시간이 이대로 영원이 멈췄으면 했는데 아이가 '엄마'하고 부르는 목소리에 정신이 확 깼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장신영이 ‘남편 강경준 불륜 논란’ 이후 8개월 만에 직접 심경을 밝혔다.
장신영은 지난 19일 개인 채널에 “그간 가족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셨던 모든 분께 실망 드려 죄송하다. 그보다 앞서 이 일로 피해를 보신 분들께 먼저 사과 말씀을 올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남편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수없이 자책하고 반성했으며, 고통의 시간을 보냈지만 아이들을 위해 다시 한 가정 안에서 살아가려 한다”라고 밝혔다.
또 “남편을 향한 지나친 비난은 자중해주시길 부탁드린다. 혹시 아이들이 접하게 될까 봐 걱정스럽다”고 설명했다.
장신영은 “그간 시간이 어떻게 흐르는지도 모른 채 터널 같은 날들을 보냈다. 시간이 이대로 영원이 멈췄으면 했는데 아이가 ‘엄마’하고 부르는 목소리에 정신이 확 깼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일로 정말 많은 분이 위로와 응원을 보내주셨다. 그 따듯한 한마디가 저를 다시 일어설 수 있게 해줬다.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다음에는 부디 좋은 일로 웃으면서 인사드릴 수 있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A씨로부터 아내 B씨와 불륜을 저지른 상간남으로 지목돼 5천만 원 상당의 위자료 소송을 당했으며, 이 사실은 지난 1월 알려졌다.
A씨는 강경준이 상간남으로 개입해 가정을 파탄에 이르게 했다고 주장했고, 지난달 진행된 위자료 청구 소송 재판에서 청구인낙 결정으로 종결됐다.
당시 강경준은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거나 해명해야 할 부분 등에 대해 법적 절차를 진행하고 싶은 마음도 있었다. 그러나 오해와 비난 또한 제 부덕함으로 인해 시작된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부득이하게 법원을 통해 이 일을 끝맺게 됐고, 오해를 풀고자 소송에 적극 대응하면 당사자께서 받을 마음의 상처가 더욱 깊어질 것으로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를 응원해 주신 분들께도 더 큰 불쾌감을 주게 될 것이라고도 생각했다. 이에 저는 해명하거나 사실과 다른 부분에 법적 절차로 다투지 않고, 상대 당사자의 청구에 응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강경준은 지난 2018년 배우 장신영과 5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장신영이 재혼 전 얻은 아들과 함께 2019년 얻은 둘째 아들과 살고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소송’ 황정음, 큰 아들 초호화 생일파티 개최...“7살 생일파티”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박수홍 “친형 고소→30kg 빠졌다...남자 역할 못해”
- 김시덕, 9세에 자신버린 父 사망에 “너만 태어나지 않았어도 라던 당신, 낳아주셔서 감사했다”
- “이 XX가” 60대 부모에 쌍욕 퍼붓는 20대子, 스튜디오 충격 “母가 내 인생 망쳐” (결혼지옥)[SS
- 박성웅 “악역으로 공황장애 와…차 문 열고 싶어져” (‘짠한형’)
- 조윤희 딸 로아, 폭풍 성장...아빠 이동건 쏙 빼닮았네
- 남희석이 또 해냈다! ‘전국노래자랑’, 두 번째 7%대 시청률 기록
- ‘콘돔 모델’ 신동엽, 중2 아들에게 성교육하며 강조한 말은?...“많이 써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