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선재 민초파였구나"… 변우석, 배스킨라빈스 새 얼굴 된다

황정원 기자 2024. 8. 20. 09: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모델 변우석이 배스킨라빈스의 새 얼굴이 됐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평소 배스킨라빈스 마니아로 알려진 변우석과 함께 더욱더 매력적이고 친근한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며 "배스킨라빈스 신입 연구원 변우석과 함께 개발한 9월 이달의 맛과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월 이달의 맛 개발, 언텁쇼 참여 등 마케팅 활동
20일 자정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서 언텁쇼 응모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주인공 변우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배스킨라빈스
배우 겸 모델 변우석이 배스킨라빈스의 새 얼굴이 됐다. 모델뿐 아니라 명예 연구원으로서 새로운 아이스크림 맛을 개발하고 소개하는 자리도 가진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히어로 변우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오는 9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배우 변우석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주인공 선재 역을 맡아 '선재앓이' 열풍을 몰고 왔다. 배스킨라빈스는 변우석의 밝고 싱그러운 이미지와 트렌디한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변우석은 모델 발탁 이전에도 SNS와 인터뷰를 통해 배스킨라빈스에 대한 애정을 여러 차례 드러낸 바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에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이 즐겨 먹는 '배라 Pick'으로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민트 초콜릿칩을 직접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배스킨라빈스는 브랜드를 향한 변우석의 애정과 관심에 주목해 그를 '명예 연구원'으로 임명했다. 배스킨라빈스와 변우석은 오는 9월1일 출시되는 이달의 맛을 공동개발하고 '언텁(Un-Tub)쇼' 행사 현장에서 신제품을 최초 공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언텁쇼'란 언팩과 텁의 합성어로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 아이스크림을 공개하고 시식할 수 있도록 하는 행사를 뜻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날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9월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언텁쇼 사전 응모를 진행한다. 자정까지 이벤트 게시글에 '신입 연구원' 변우석에게 질문하고 싶은 내용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21일에 발표되는 이벤트 당첨자 총 60명에게는 24일 워크숍 by 배스킨라빈스에서 개최되는 '9월 이달의 맛 언텁쇼 vol. 4'에서 변우석과의 특별한 만남은 물론 그가 개발한 이달의 맛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맛볼 기회를 제공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평소 배스킨라빈스 마니아로 알려진 변우석과 함께 더욱더 매력적이고 친근한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며 "배스킨라빈스 신입 연구원 변우석과 함께 개발한 9월 이달의 맛과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황정원 기자 jwhwang@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