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서 '뷰티 페스타' 여는 무신사, 얼리버드 티켓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 뷰티가 내달 6일부터 8일까지 진행하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IN) 성수' 얼리버드 티켓이 무신사가 전달할 새로운 뷰티에 대한 기대감으로 전량 매진됐다.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는 3일간 성수동 일대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뷰티 오프라인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얼리버드 티켓 오픈 직후 3일간 평균 1분만에 매진
무신사가 직접 발굴한 넥스트 뷰티 브랜드 소개
온라인서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로 혜택 함께 마련
무신사 뷰티가 내달 6일부터 8일까지 진행하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IN) 성수’ 얼리버드 티켓이 무신사가 전달할 새로운 뷰티에 대한 기대감으로 전량 매진됐다.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는 3일간 성수동 일대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뷰티 오프라인 행사다. 앞선 16일부터 3일간 무신사에서 한정 판매한 얼리버드 티켓은 오픈 직후 평균 1분 만에 매진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어제(19일) 오픈한 일반 티켓 역시 빠른 속도로 소진됐다. 무신사 뷰티가 처음으로 개최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에 대한 기대감과 트렌디한 이머징 브랜드 라인업 구성이 입소문을 타면서 꼭 가봐야 할 팝업 행사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가 엄선한 신진 브랜드를 경험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오드타입 △유쏘풀 △에스더블유나인틴(SW19) △투데이이즈 △텐스 등 기존 유통 채널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고감도 라이징 브랜드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한 브랜드의 베스트 아이템을 모은 최대 20만 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2만 원에 선보인다. 또한, 오늘(20일)부터 매일 20시에 △닥터지 △맨즈 브랜드 △오드타입의 라이브 방송을 22일까지 진행하고 특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무신사 뷰티 페스타는 내달 8일까지 무신사 앱에서 진행된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 수가 4만 명이 넘어서는 등 예상보다 높은 관심 속에 빠르게 티켓이 소진다”며 “이번 무신사 뷰티 페스타가 고객에게는 넥스트 뷰티 발견의 즐거움을, 참여 브랜드에게는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수진 기자 jinny0618@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레퍼시픽 헤라, 태국 진출…글로벌 공략 가속화
- "해고 억울합니다" 작년 부당해고 1만5800건 전년대비 20% 증가
- '이러다 40대가 막내될라' 대기업 임직원, 20대 줄고, 50대 늘었다
- '또 대학 채팅방?' 여대생+나체 합성한 '딥페이크' 사진 채팅방서 공유
- 트럼프 “집권시 7500달러 전기차 세액공제 폐지 검토”
- 디딤돌대출 한도 축소…돈줄 막힌 서민 ‘발 동동’
- “오세훈표 강북전성시대 오나” 서울시, 월계 2지구 개발 계획 확정
- "트럼프 측, IRA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K전기차·배터리 타격 우려
- 닥터나우, ‘제2의 타다금지법’ 되나···‘약사법 개정안’에 업계 반발
- “보유주식 현금화하더니” 워런 버핏, 도미노피자 주식 매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