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데뷔 20주년 맞이 역조공…지극한 ‘팬사랑’ 인증

서형우 기자 2024. 8. 20. 09: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우희. 블리츠웨이스튜디오



배우 천우희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역으로 이벤트를 열며 지극한 팬사랑을 인증했다.

천우희는 지난 17일 팬카페를 통해 50명을 선정해 팬 사인회를 열었다. 이날 천우희는 팬들과 대화를 통해 모든 팬들에게 각각 다른 메시지를 담아 사인하고 개별 셀카도 모두 찍어주는 정성을 보였다. 다음 날에는 강남 모처 카페를 방문하는 팬들에게 음료를 돌리기도 했다. 카페를 방문한 200여 명의 팬들에게는 한정판 포토카드와 천우희의 친필이 담긴 머그컵 등이 제공됐다.

이번 역조공을 위해 제작된 컵홀더에는 ‘이거 마시면 우리 20년 더 함께하는 거다’라고 적혀 있어 유쾌함을 자아냈고, 현수막에는 ‘For the next 20 years, just like now(앞으로의 20년도, 그저 지금처럼)’라는 천우희의 마음이 담겼다. 이에 팬들은 ‘우리의 과거와 미래엔 우희가 있다’는 메시지로 화답해 훈훈함을 더했다.

앞서 지난 5월 천우희는 팬의 결혼식에서 감동적인 축사를 낭독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천우희는 “팬들에게 늘 큰 마음을 받아왔다. 데뷔 20주년을 맞아서 팬들이 무언가 준비하기 전에 제가 먼저 마음을 드리고 싶었다. 짧은 이벤트였지만 저도 앞으로 더 나아갈 에너지를 채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천우희는 현재 드라마 ‘마이 유스’(가제)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

천우희. 블리츠웨이스튜디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