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파트너' 불륜녀 맞아?…한재이, 발랄함 가득한 비하인드 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재이가 '굿파트너' 속 최사라 캐릭터와 대비되는 반전 매력을 뽐냈다.
오늘(20일) 소속사 앤드마크는 한재이의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한재이는 최사라 역으로 빌런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대중의 공분을 사고 있는데, 이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또 다른 한재이의 반전 매력을 담아내 관심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재이가 '굿파트너' 속 최사라 캐릭터와 대비되는 반전 매력을 뽐냈다.
오늘(20일) 소속사 앤드마크는 한재이의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재이는 발랄한 모습이다. 특히 검은 패딩을 입고 어딘가를 바라보며 밝은 미소를 짓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재이는 '굿파트너'에서 법무법인 대정에서 근무하는 실장이자 김지상(지승현 분)의 불륜녀 최사라 역을 맡아 실감 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에서는 최사라가 법무법인에서 수석실장으로 승진함과 동시에 해고를 당했다. 또한 김지상의 딸 문제로 인해 처음으로 둘 사이에 균열이 생겨 극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한재이는 최사라 역으로 빌런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대중의 공분을 사고 있는데, 이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또 다른 한재이의 반전 매력을 담아내 관심을 모은다.
한재이가 출연 중인 드라마 '굿파트너'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앤드마크]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하, 데뷔 20주년 기념일 맞춰 정규 7집 발표
- "첫 촬영부터 케미 폭발"…조세호·이준 합류 '1박 2일', 새 포스터 공개
- '굿파트너', 3주 만에 방송 재개...장나라·남지현, 양육권 분쟁 사건 맡는다
- '낮밤녀' 백서후 "사실 커피 못 마셔" 반전…명장면 깜짝 재연까지
- 위너, 데뷔 10주년 프로젝트 플랜 깜짝 공개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김가네' 김용만 회장, 여직원 성폭행 뒤 "승진시켜줄게"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우크라이나 "트럼프 원조 끊으면 몇 달 안에 원자폭탄 개발 가능"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