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최인, 9월 2일 육군 군악대 입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9일 엘라스트의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는 위버스를 통해 최인의 군입대 소식을 전했다.
이엔터테인먼트는 "멤버 최인이 육군 군악대에 지원해 오는 9월 2일 현역으로 입대하게 됐다"고 밝혔다.
승엽에 이어 최인이 입대하게 되면서 엘라스트 멤버 중 두번째로 군 복무를 하는 멤버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엘라스트(E’LAST) 최인이 병역 의무 이행에 나선다.
지난 19일 엘라스트의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는 위버스를 통해 최인의 군입대 소식을 전했다.
이엔터테인먼트는 “멤버 최인이 육군 군악대에 지원해 오는 9월 2일 현역으로 입대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입대 당일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들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별도의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최인은 소속사를 통해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마치고 건강하게 무사히 잘 돌아오겠다. 무엇보다 엘링(팬덤명)이 눈에 밟힌다. 기다려달라는 말보다는 시간이 흘러 다시 만날 날을 기대하고 있겠다”며 입대 소감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지난 23년 1월 입대한 승엽은 지난달 말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제대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다. 승엽에 이어 최인이 입대하게 되면서 엘라스트 멤버 중 두번째로 군 복무를 하는 멤버가 됐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이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결혼지옥' 게으른 남편이 답답한 아내 VS 철인 아내 맞춰줄 수 없다는 남편
- 손현주X김명민 '유어 아너', 시청률 터졌다…가파른 상승세
- "이 XXX가"…신민아, 양다리 前남친에 비속어 작렬(손해 보기 싫어서)
- 박나래 "목포 데이트 경험 無…성형수술 후 첫 남친 사귀어"(홈즈)
- 최다니엘, 일본 여성과 데이트 포착…"운명의 사람 만나"(혼전연애)
- 한석규, 대본 리딩부터 압도…MBC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기대↑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