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원 할인 쿠폰 뿌리는데…추석 때 국내여행 가볼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반기에만 45만장이 배포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숙박할인권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쏟아집니다.
20일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추석 연휴를 맞이해 오는 27일부터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개최하고 비수도권 지역 국민을 대상으로 숙박할인권 20만장을 배포합니다.
상반기 숙박 세일페스타는 여행지출액 약 1924억원, 지역 관광객 방문 약 107만명을 유발로 지역관광 활력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숙박할인권은 27일 오전 10시부터 참여 온라인여행사 채널을 통해 1인 1매 선착순으로 발급합니다.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발급이 종료됩니다. 발급된 할인권은 다음달 9일부터 10월13일까지 입실하는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 숙박상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7만 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에는 3만원 할인권을, 2만원 이상 7만원 미만 숙박상품 예약 시에는 2만원 할인권을 지원합니다. 할인이 적용되는 시설은 호텔, 콘도, 리조트, 펜션 등 국내 숙박시설이며 미등록 숙박시설과 대실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상반기 행사에서 할인권을 사용한 사람도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