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연휴 인천어때'…레저·아웃도어 여행상품 기획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막바지 여름 휴가와 가을 연휴를 맞아 관광객 유치를 위해 '인천 레저·아웃도어 상품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김은효 시 관광마이스과장은 "막바지 여름 휴가와 가을 황금연휴를 앞두고 인천의 섬과 연계한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혜택이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이후에도 9월 대규모 숙박기획전을 통해 인천에서 숙박과 여행이 늘어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뉴시스] 함상환 기자 =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막바지 여름 휴가와 가을 연휴를 맞아 관광객 유치를 위해 ‘인천 레저·아웃도어 상품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20일부터 9월22일까지 온라인 여행플랫폼 ‘여기어때’를 통해 진행된다.
기획전의 테마는 ‘섬캉스’(섬+바캉스)로 섬과 함께 즐기는 캠핑·트레킹·바다여행 등을 주제로 인천 영종도, 강화도, 영흥도, 선재도, 덕적도 내의 700여 곳의 펜션, 글램핑, 레저시설을 대상으로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 10만원 이상 숙박상품(펜션, 글램핑, 빌라) 예약 시 2만원 할인쿠폰 지원되며, 레저 체험 입장권은 가격에 따라 1만원에서 최대 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획전과 연계해 섬캉스를 즐기는 여행객들이 숙박시설과 함께 방문할 수 있는 인근 레저·아웃도어 관광지와 다양한 체험 요소를 소개할 예정이다.
김은효 시 관광마이스과장은 “막바지 여름 휴가와 가을 황금연휴를 앞두고 인천의 섬과 연계한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혜택이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이후에도 9월 대규모 숙박기획전을 통해 인천에서 숙박과 여행이 늘어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hsh335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