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현역 톱모델의 자기관리 "살 찌고 탄력 없음이 싫어 지겹게 운동한다"
이지현 2024. 8. 20. 08: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톱모델이자 배우인 장윤주가 혹독한 자기관리에 대해 언급했다.
장윤주는 20일 운동하는 자신의 모습을 담았다.
덤벨을 든 장윤주는 잘록한 허리와 늘씬한 몸매로 여전히 톱모델 다운 몸매를 자랑한다.
올해 43살인 장윤주는 슬하에 딸을 두고 있지만, 꾸준하고 혹독한 자기 관리로 여전히 현역 모델임을 입증하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톱모델이자 배우인 장윤주가 혹독한 자기관리에 대해 언급했다.
장윤주는 20일 운동하는 자신의 모습을 담았다. 그는 "진짜 지겹게 운동한다. 스케줄 표에 운동을 나는 일로 표시한다"고 밝혔다.
덤벨을 든 장윤주는 잘록한 허리와 늘씬한 몸매로 여전히 톱모델 다운 몸매를 자랑한다. 이에 "안 하면 불안하다. 살 찌고 탄력없음이 싫다"면서 "이젠 운동을 안 하면 몸이 더 아프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올해 43살인 장윤주는 슬하에 딸을 두고 있지만, 꾸준하고 혹독한 자기 관리로 여전히 현역 모델임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장윤주는 지난 2015년 4세 연하 디자이너 정승민과 결혼해 슬하에 딸 리사 양을 두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금희 “결혼 생각 없어..변호사 전남친 사망”
- 이수근 ♥아내, '신장 투석→대퇴부 괴사' 고통에 "온전히 저를 돌보는 …
- 오재현, 돌연 자취 감춘 사연 “시력 잃고 장애인 됐다” (특종세상) […
- [SC현장] "다시 부부로 재회"…'완벽한 가족' 김병철♥윤세아, '스캐…
- 이상용 “‘전국노래자랑’ MC 불발..故 송해 묘 가서 마음 달래” (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