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파크골프,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기는 생활스포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19일 갑천파크골프장에서 열린 '제2회 대한노인회 대전연합회장기 파크골프대회'에 참석해 행사를 준비한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대전시연합회 박상동 회장, 대전시 파크골프협회 연규양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대회 개최를 성원했다.
조원휘 의장은 축사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파크골프는 시민들에 각광 받는 스포츠"라며 "대전시의회에서도 시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파크골프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19일 갑천파크골프장에서 열린 ‘제2회 대한노인회 대전연합회장기 파크골프대회’에 참석해 행사를 준비한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대전시연합회 박상동 회장, 대전시 파크골프협회 연규양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대회 개최를 성원했다.
조원휘 의장은 축사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파크골프는 시민들에 각광 받는 스포츠”라며 “대전시의회에서도 시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파크골프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노인 삶의 질 향상과 건전한 여가생활 진작을 위해 치러지는 이번 대회는 105명 내외의 선수들이 경합해 최종 36명을 선발하고, 최종 선발자들은 올해 9월에 치러지는 ‘제2회 대통령기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산 돌려차기男' "나가면 피해자 때려 죽인다"
- '올림픽 스타' 사격 김예지…루이비통 등 수십개 기업 '러브콜'
- "좀 내리세요. 나라도 안 가요" 최민식이 일침한 이유는?
- 장신영, 강경준 '불륜 논란' 용서…"아이들 위해 결정"
- '정부 vs 대출자' 전쟁 분위기… 국민·신한·하나 또 올린다
- "자전거 똑바로 끌어"…래퍼 산이, 폭행 피해자에 "머리 숙여 사과"
- 대낮 주차장에서…돌 던져 차 창문 깨고 "돈 없다"
- 티몬·위메프·해피머니 상품권 조정 신청…7시간 만에 872건
- "태풍 오는데 더 더워진다고?"…'종다리' 고온다습 공기 끌고 북상
- 트럼프, AI가 만든 해리스 공산주의자 이미지 'X'에 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