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본 기분" 북한산에서 발견한 '알몸 남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북한산에서 등산을 하던 중 산속에서 알몸으로 돌아다니는 한 남성을 발견했다는 사연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9일 JTBC '사건반장'은 등산을 하던 중 북한산 족두리봉에서 나체의 남성을 목격했다는 한 등산객의 제보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제보자는 2주 전 주말 오전 7시 30분께 아들과 함께 북한산을 하산하다가 탐방로가 아닌 곳에서 나체의 남성이 돌아다니는 것을 발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신수정 기자] 북한산에서 등산을 하던 중 산속에서 알몸으로 돌아다니는 한 남성을 발견했다는 사연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북한산에서 등산을 하던 중 산속에서 알몸으로 돌아다니는 한 남성을 발견했다는 사연이 알려졌다. 사진은 제보자가 찍은 알몸 남성. [사진=유튜브 채널 'JTBC News']](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408/20/inews24/20240820082038216pjwg.jpg)
지난 19일 JTBC '사건반장'은 등산을 하던 중 북한산 족두리봉에서 나체의 남성을 목격했다는 한 등산객의 제보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제보자는 2주 전 주말 오전 7시 30분께 아들과 함께 북한산을 하산하다가 탐방로가 아닌 곳에서 나체의 남성이 돌아다니는 것을 발견했다.
충격적인 모습에 자신이 잘못 본 줄 알고 핸드폰으로 해당 남성의 모습을 확대해 본 제보자는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그의 모습에 서둘러 하산했다.
이후 지난 18일 또다시 북한산에 오른 제보자는 한 번 더 해당 나체 남성을 발견했다. 이 남성은 물로 몸을 씻는가 하면 그늘이 없는 바위에 걸터앉아 일광욕을 즐기기도 했다.
![북한산에서 등산을 하던 중 산속에서 알몸으로 돌아다니는 한 남성을 발견했다는 사연이 알려졌다. 사진은 제보자가 찍은 알몸 남성. [사진=유튜브 채널 'JTBC News']](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408/20/inews24/20240820082039526efbr.jpg)
제보자는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본 기분"이라며 "남성이 탐방로가 아닌 곳에 어떻게 들어갔는지 의문이고 나체 자체가 황당하고 민폐"라고 전했다.
이 나체 남성에 대해 북한산국립공원 측은 사건반장에 "나체 남성에 대해 알고 있지 못했다"고 밝히면서 "탐방로가 아닌 곳에 들어가는 것은 명백한 불법이며 적발 시 과태료 부과 대상"이라고 밝혔다.
이 보도를 접한 누리꾼들은 "제정신 아닌 듯" "사람들 빈번히 지나다니는 곳에소 뭐 하는 거지" "민폐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랬나" 등의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신수정 기자(soojungsi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산 돌려차기男' "나가면 피해자 때려 죽인다"
- '올림픽 스타' 사격 김예지…루이비통 등 수십개 기업 '러브콜'
- "좀 내리세요. 나라도 안 가요" 최민식이 일침한 이유는?
- 장신영, 강경준 '불륜 논란' 용서…"아이들 위해 결정"
- '정부 vs 대출자' 전쟁 분위기… 국민·신한·하나 또 올린다
- "자전거 똑바로 끌어"…래퍼 산이, 폭행 피해자에 "머리 숙여 사과"
- 대낮 주차장에서…돌 던져 차 창문 깨고 "돈 없다"
- 티몬·위메프·해피머니 상품권 조정 신청…7시간 만에 872건
- "태풍 오는데 더 더워진다고?"…'종다리' 고온다습 공기 끌고 북상
- 트럼프, AI가 만든 해리스 공산주의자 이미지 'X'에 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