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선우정아 ‘도망가자’ 리메이크 음원 발매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가창한 ‘소년시절의 너’ 컬래버레이션 음원이 베일을 벗는다.
로이킴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소년시절의 너’ 컬래버레이션 음원 ‘도망가자(Run With Me)’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도망가자(Run With Me)’는 로이킴이 지난 2019년 발매된 선우정아의 곡을 재해석한 곡으로, 로이킴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차츰 고조되는 다이내믹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로이킴은 뚜렷한 음악적 개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너랑 있을게 이렇게 / 손 내밀면 내가 잡을게 / 있을까 두려울 게 / 어디를 간다 해도 / 우린 서로를 꼭 붙잡고 있으니” 등 솔직 담백한 가사와 어우러지는 로이킴의 목소리가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로이킴은 꾸준한 앨범 발매와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마이데몬’, ‘사랑이라 말해요’, 영화 ‘여름날 우리’ OST 참여를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뿐만 아니라 방송, 라디오,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영화 ‘소년시절의 너’는 세상에 기댈 곳 없는 우등생 소녀 ‘첸니엔(주동우 역)’과 가진 것 없는 양아치 소년 ‘베이(이양천새 역)’가 운명처럼 만나 서로를 지켜내며 삶을 찾아 나가는 청춘 로맨스다. 오는 28일 재개봉돼 다시 한번 스크린에서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로이킴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소년시절의 너’ 컬래버레이션 음원 ‘도망가자(Run With Me)’는 2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