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에라, 日 첫 팬 미팅 '땡큐 MA1 : 헬로 누에라' 개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로운 K-POP 세대를 이끌 그룹 누에라(NouerA)가 일본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나눈다.
누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누에라는 오는 9월 23일 오후 3시와 7시 일본 도쿄 고토구의 도요스 PIT에서 팬 미팅 'Thank you MA1 : Hello NouerA'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앞서 'MA1' 생방송 이후 감사의 미니 전시회에서 국내 팬들과 만난 누에라는 이번 일본 팬 미팅으로 글로벌 인사를 전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K-POP 세대를 이끌 그룹 누에라(NouerA)가 일본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나눈다.
누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누에라는 오는 9월 23일 오후 3시와 7시 일본 도쿄 고토구의 도요스 PIT에서 팬 미팅 'Thank you MA1 : Hello NouerA'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이번 팬 미팅은 KBS2 '메이크 메이트 원(MAKE MATE 1, 이하 'MA1')'에 큰 사랑을 보내준 일본 팬 메이트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앞서 'MA1' 생방송 이후 감사의 미니 전시회에서 국내 팬들과 만난 누에라는 이번 일본 팬 미팅으로 글로벌 인사를 전할 계획이다.
벅찬 데뷔의 꿈을 이루게 된 누에라 멤버들은 'Thank you MA1 : Hello NouerA'를 통해 프로그램의 추억을 나누는 한편, 'MA1'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7명의 '케미'와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 중이다. 보다 성숙하고 성장한 모습을 드러내며 앞으로의 발걸음에 기대를 더하는 자리를 만들겠다는 각오다.
'MA1'의 최종 데뷔 조로 결정된 빙판, 린, 미라쿠, 장현준, 노기현, 전준표, 한유섭은 누아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 새로운 보이그룹 누에라를 결성하고 오는 2025년 1월 정식 데뷔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누에라는 '연결하다'라는 뜻의 프랑스어 '누아(nouer)'와 '시대'라는 '에라(ERA)'의 조합으로 탄생했다. 이들은 누아엔터테인먼트와 손을 맞잡고 새로운 시대를 연결하는 음악 세계를 펼쳐낼 전망이다.
누아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출발점에 선 누에라 멤버들에게 보내주신 글로벌 팬 메이트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면서 "일본 팬 메이트들과 특별한 추억을 탄생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테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사랑에 빠져 이민 고민 "그분은 몰디브에" - 스타뉴스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속옷 노출 막으려 '이것'도.. - 스타뉴스
- 장근석, 갑상선암 투병 고백 "수술 잘 마쳐" - 스타뉴스
- 블핑 리사, 재벌 2세랑 열애설 후..명품백도 급 달라 - 스타뉴스
- 47kg 최준희 "2번째 바프 성공적" 노출도 과감하네 - 스타뉴스
- 일본에서 1시간에 84개씩 팔리는 '방탄소년단 진 크림 스킨'..K-뷰티 얼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신상털이+협박"..日 사생팬, 계정 폭파 후 잠적 [종합]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