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슬 ‘터치터치 그대’ OST 발매
가수 안예슬이 웹툰 ‘터치터치 그대’ OST 주자로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펼친다.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안예슬이 참여한 웹툰 ‘터치터치 그대’ OST ‘어쩌다’가 발매된다.
이번 OST ‘어쩌다’는 헤어진 연인과의 우연한 재회, 그로 인한 예상치 못한 설렘을 표현한 미디엄템포 스타일의 곡이다. ‘어쩌다 볼 건 알았어/괜찮을 줄만 알았는데/너와 늘 걷던 익숙한 길을/걷다가 우연히 마주친 너 Oh/침착해야 해 아니 괜찮아야 해/근데 왜 가슴 뛰는데’처럼 재치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안예슬은 그동안 보여줬던 풋풋한 매력과는 사뭇 다른 짙은 감성으로 곡을 완성해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번 곡은 god 김태우, 소향, 알리, 주호, 송하예, 딘딘, 조항조 등 세대와 장르 불문 앨범 및 OST 작업에 참여한 히트 메이커 고병식과 이형성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안예슬과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자랑할 예정이다.
안예슬은 Mnet ‘슈퍼스타 K4’, ‘프로듀스 101’ 등을 통해 눈도장을 찍었으며, 직접 작사, 작곡한 자작곡 발매를 비롯해 다수의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 뛰어난 음악 역량을 선보이고 있다.
‘터치터치 그대’는 죽은 약혼녀 귀신을 떼어내기 위해 결혼해야 하는 남자 강이준과 비명횡사를 피하기 위해 결혼해야 하는 여자 백준희의 은밀하고 아찔한 터치터치 밀당 로맨스 웹툰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안예슬이 참여한 웹툰 ‘터치터치 그대’ OST ‘어쩌다’는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