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米)토피아에 김연아가 떴다···쿠첸, ‘미식취향 잇(EAT)터뷰’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첸이 17일 스타필드 고양에 오픈한 '미(米)토피아 페스티밥' 팝업스토어에서 브랜드 모델 김연아가 참석한 '미식취향 잇(EAT)터뷰 시즌2'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쿠첸은 팝업스토어 방문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자사 모델인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소통할 수 있는 미식취향 잇(EAT)터뷰 시즌2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첸, 6일부터 ‘미(米)토피아 페스티밥’ 운영
쿠첸이 17일 스타필드 고양에 오픈한 ‘미(米)토피아 페스티밥’ 팝업스토어에서 브랜드 모델 김연아가 참석한 ‘미식취향 잇(EAT)터뷰 시즌2’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미토피아 페스티밥 팝업스토어는 무더위에 지쳐 미각을 잃은 현대인들이 ‘밥심 온도’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여름에 맞춰 워터파크 테마로 구성했으며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대형 볼풀장과 미끄럼틀을 마련했다. 이에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은 ‘몰캉스’ 장소로 입소문을 타며 이달 6일 개장 이후 2만 3000명 이상이 방문했다.
쿠첸은 팝업스토어 방문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자사 모델인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소통할 수 있는 미식취향 잇(EAT)터뷰 시즌2를 마련했다.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행사에서는 팝업스토어 테마이자 쌀과 잡곡을 모티브로 한 쿠첸 미토피아 세계관을 소개했으며 김연아가 출연한 신규 광고도 선공개했다. 이어 미니 인터뷰와 현장 이벤트를 통해 김연아가 직접 당첨자를 선정하고, 쿠첸의 신제품인 ‘그레인 밥솥’을 증정했다.
쿠첸 관계자는 “오프라인 접점을 늘릴 수 있는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이 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김연아와 함께하는 미식취향 인터뷰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쿠첸에 대해 긍정적인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실 불 켰다가 '화들짝' 놀란 며느리…'알몸으로 누워있는 시아버지 어쩌죠'
- '머스크 반했던 그녀' 김예지 루이비통 화보 모델 발탁…게런티는 얼마?
- 장신영, '불륜 논란' 강경준 용서했다 '비난 자중해 주시길' [전문]
- ‘쯔양 명예훼손’ 가세연 사건, 서울지역 경찰서 이송 전망
- '행인 폭행' 래퍼, '쇼미' 산이였다…같이 있던 父도 나란히 입건
- '새벽 5시부터 줄 섰다'…성심당 또 '오픈런' 부른 케이크 무엇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오늘 입 여나…두 번째 재판 주목
- 추석에 5억짜리 위스키 선물한다고?…6000원대 실속 양말 '극과극'
- '억 소리' 나는 영화 소품 가격… '인디아나 존스2' 해리슨 포드 썼던 모자 8억 5000만 원에 팔렸다
- '퇴직금 두둑히 챙겨 퇴사' 벌써 옛말? 은행 안 떠나는 은행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