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역 1번 출구,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상수역 1번 출구가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를 가창한다.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상수역 1번 출구가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니가 날 떠난 거니까'가 발매된다.
한편 상수역 1번 출구가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니가 날 떠난 거니까'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상수역 1번 출구가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니가 날 떠난 거니까’가 발매된다.
이번 OST ‘니가 날 떠난 거니까’는 상수역 1번 출구가 가창에 참여해 파워풀한 가창력과 진한 감성으로 레트로 감성의 진수를 또 한 번 보여줄 예정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미안하다 하지 마 슬픈 척도 하지 마/내가 싫어져 가는 거잖아/다시 일어설 거야 모두 이겨낼 거야/후회하진 말아줘 니가 날 떠난 거니까’처럼 이별의 상처를 그려낸 가사가 임팩트를 남긴다.
이번 곡은 상수역 1번 출구의 멤버이자 다양한 OST 히트곡을 탄생시킨 박찬종과 필승불패W가 직접 음악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상수역 1번 출구는 지난 5월 신곡 ‘퇴근길’을 비롯해 ‘2호선, 우리가 사랑하던’, ‘겁쟁이의 짝사랑’ 등 공감 가는 음악과 ‘수지맞은 우리’ OST 참여 등 다양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은 해저 왕국의 오만한 왕자인 전복이 인류 멸망을 반대하는 여왕 마고를 이기기 위해, 고대 무기를 움직일 수 있는 바다의 신부를 찾으러 인간들이 있는 육지로 떠밀려 가다가 생기는 에피소드를 감각적인 그림과 글로 표현해 독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상수역 1번 출구가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니가 날 떠난 거니까’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4억 건물주’ 권은비, 하와이 여행도 플렉스 (전참시)[TV체크]
- ‘육상 카리나’ 김민지, 빈틈없이 탄력 있는 수영복 몸매 [DA★]
- 최준석 “20억 날려”vs아내 “결혼 왜 했냐” 오열 (한이결)[TV종합]
- ‘음주 뺑소니’ 김호중 “혐의 모두 인정”…사건 3개월만 [종합]
- 권민아, 무당 만나 심경 고백 “초6부터 가장 노릇, 父 원망했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