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실 “작두 타듯 子 손보승 혼전임신 직감, 생각하면 욕 나와”(탐정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경실이 아들 손보승에 대해 말했다.
이날 이경실은 인기리에 종영된 웹툰 원작 드라마 '무빙'에 깜짝 출연한 아들 손보승을 언급했다.
이어 "아들이 드릴 말씀이 있다고 하더라. 여자친구 있단 건 알고 있어서 또 드릴 말씀이 있다고 말할 때 '아기 가졌냐?'고 물었다. 정수리가 싸하면서 소름이 돋았다. 그날을 잊을 수가 없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이경실이 아들 손보승에 대해 말했다.
19일 방송된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탐정 실화극 '사건 수첩' 게스트로 이경실이 등장했다.
이날 이경실은 인기리에 종영된 웹툰 원작 드라마 ‘무빙’에 깜짝 출연한 아들 손보승을 언급했다.
“아들 생각하면 또 욕 나온다”라고 솔직한 마음을 전한 것. 그는 "뿌듯해지려면 돈이 따라와야 하는데, 아직 따라오진 않았다"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또 혼전임신으로 결혼한 아들에 대해 "반대보단 걱정이었다. 23살에 아이를 가졌는데, 부모 마음으로 그 나이에 가장이 된다는 게 싫었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본능적으로 직감했다고 하지 않냐. 저도 아들이 임신 소식을 전하러 왔을 때 직감이 있었다. 그때 내가 작두 탄 줄 알았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아들이 드릴 말씀이 있다고 하더라. 여자친구 있단 건 알고 있어서 또 드릴 말씀이 있다고 말할 때 '아기 가졌냐?'고 물었다. 정수리가 싸하면서 소름이 돋았다. 그날을 잊을 수가 없다"고 전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이혜정 직접 목격한 불륜 폭로에 ♥고민환 분노 “용서 안 되고 불쾌”(한이결)
- 구단주 임영웅, L사 명품 유니폼 맞춰줬는데 선수들 배신에 어질(뭉찬3)[어제TV]
- 故이선균, 만감 교차한 표정‥‘행복의 나라’ 속 깊은 눈빛
- 김승수, ♥양정아에 목걸이 선물+고백 “뽀뽀해” 서장훈도 과몰입 (미우새)[어제TV]
- 73세 이금희 “내가 아까워 결혼 안 해, 대시하면 네가 감히?”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