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인스타그램 팔로하고 음료 받아가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군산시는 시민을 비롯해 지역을 찾는 관광객과 소통하기 위해 개설한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어가 1만 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군산시는 이에 따라 31일까지 팔로어 1만 명 돌파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군산시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응원 및 축하 댓글을 남기고, 팔로 인증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군산시는 시민, 관광객과의 소통을 늘리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 채널, 블로그를 통해 시정 소식을 전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
전북 군산시는 시민을 비롯해 지역을 찾는 관광객과 소통하기 위해 개설한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어가 1만 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군산시는 이에 따라 31일까지 팔로어 1만 명 돌파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군산시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응원 및 축하 댓글을 남기고, 팔로 인증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군산 시민을 비롯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 달 4일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음료를 증정한다.
군산시는 시민, 관광객과의 소통을 늘리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 채널, 블로그를 통해 시정 소식을 전달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추세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쇼트폼 콘텐츠 제작에도 많은 공을 들이고 있다.
이런 노력으로 만들어진 게시물에는 ‘이 집 홍보 잘하네’, ‘너무 재밌다’, ‘지나가는 사람인데 팔로하고 갑니다’ 등의 댓글이 줄을 잇고 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최신 추세를 반영한 다채로운 콘텐츠 제작으로 시민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군산시의 매력을 알릴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영민 기자 minpres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번엔 해리스” 오바마 키운 시카고 들썩
- [사설]尹-李든 韓-李든 일단 만나야 뭐라도 시작된다
- [단독]국립대병원 ‘빅5’ 수준으로 키운다더니…국고지원 비율 10개월째 답보 상태
- [사설]5대銀 대출금리 20차례 줄인상… 집값은 못 잡고 시장 왜곡만
- [사설]‘나 홀로 사장’ 줄폐업… 경기 침체에 거리로 내몰리는 서민들
- 태풍 ‘종다리’에 남부 최대 100mm 비…폭염과 열대야도 계속된다
- 정봉주 “전국적으로 조직된 움직임에 패배한 것 같다”
- 등굣길 여중생 살해하려 한 남고생, 이미 3차례 신고 있었다
- 고려인, 피란민으로 살아간다[동행]
- [오늘과 내일/정원수]인사 검증 시스템, 고장 난 것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