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박현선, 2세 '팔팔이' 성별은 핑크색… 양준혁 '딸바보' 예약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준혁의 2세 성별이 최초공개된다.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양준혁♥박현선 부부의 2세 '팔팔이'의 성별이 공개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양준혁♥박현선 부부는 결혼 4년 만에 얻은 '팔팔이'의 성별을 확인하기 위해 병원으로 가는 차에 몸을 실었다.
양준혁♥박현선 부부의 2세 '팔팔이'는 딸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준혁의 2세 성별이 최초공개된다.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양준혁♥박현선 부부의 2세 '팔팔이'의 성별이 공개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양준혁♥박현선 부부는 결혼 4년 만에 얻은 '팔팔이'의 성별을 확인하기 위해 병원으로 가는 차에 몸을 실었다. 드디어 이날 이들 부부의 2세 성별을 알 수 있는 날이었다. 양준혁의 아내 박현선은 "저는 아들이었으면 좋겠다. 제가 야구를 좋아하면서부터, 아들을 낳아서 야구를 시키는 것이 로망이었다"라고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병원으로 향한 부부, 초음파를 통해 16주차의 팔팔이를 직접 볼 수 있었다. 팔팔이의 심장소리를 들은 양준혁은 "전까지는 형태도 잘 안보여서 와닿지 않았는데, 이제 보니까 나와 같은 핏줄이구나 라는게 강하게 오더라. 진짜 내 아이가 탄생하는구나 하면서 가슴이 벅찼다"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의사 선생님은 "어느정도 성별이 확인이 된다. 아이는 주수에 맞춰서 잘 크고 있다. 현선 님도 몸상태도 좋고 건강하다. 이제 궁금한게 성별아니겠나"라며 밀당하다, "색깔로 이야기하겠다"라며 쪽지를 양준혁에게 전달했다. 양준혁은 긴장되는 표정으로 쪽지를 오픈했고, 쪽지에는 '핑크'라고 적혀있었다.
양준혁♥박현선 부부의 2세 '팔팔이'는 딸이었다. 복잡 미묘한 아내의 표정에 양준혁은 눈치를 봤고, 박현선은 "그럼 다른 친구가 아들이었나보다"라고 말하자 의사는 "그런 것 같다"라고 말했다. 양준혁은 아내를 달래듯 "잘 키우면 되지"라고 위로했다. 앞서 부부는 쌍둥이를 임신했지만 한명의 아이를 유산한 바 있다.
iMBC 차혜린 | 사진제공=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동상이몽2' 박호산 "새혼 13년차, 첫 결혼은 23살 때… 첫째 子 장가보내"
- 양준혁, 56세에 아빠 되다… 19세 연하 아내♥ "태명은 팔팔이" (동상이몽2)
- '동상이몽2' 구본길 "멤버 교체? 부담감 有… 10살 후배 도경동 한마디에 정신차려"
- '동상이몽2' 오늘(29일) 결방… 올림픽 중계 여파
- 이형택, 아내 반대에도 골프 약속行→ "다음에 이러면 진짜 화내" 정색 (동상이몽2)
- '동상이몽2' 김남일 "♥김보민, 호피무늬 속옷 좋아해… 가끔 무서워"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