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호산 "큰아들 이미 결혼…셋째는 '영재발굴단' 출신"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호산이 세 아들 얘기로 주목받았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박호산이 출연한 가운데 1972년생이며 큰아들이 벌써 결혼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선사했다.
특히 박호산은 아들 질문에 "큰아들은 장가갔고, 둘째는 음악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박호산은 셋째 아들에 대해 "공부를 잘한다"라고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박호산이 세 아들 얘기로 주목받았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박호산이 출연한 가운데 1972년생이며 큰아들이 벌써 결혼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선사했다.
MC 김구라가 그를 향해 "나도 결혼을 일찍 한 편인데, 나보다 '새혼'도 먼저 하시고, 대단하시네~"라면서 놀라워해 웃음을 샀다.
특히 박호산은 아들 질문에 "큰아들은 장가갔고, 둘째는 음악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늦둥이 셋째는 '영재발굴단'에 나온 적 있다"라고 해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박호산은 셋째 아들에 대해 "공부를 잘한다"라고도 전했다. '영재발굴단' 출연 당시 상위 0.5% 언어 영재로 나왔다고. 아울러 "원래 아내가 극작가였는데, (셋째 낳은 후에는) 육아 서적을 썼다"라고 알려 눈길을 끌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2살 아이 데리고, 고3 제자와 불륜 여교사…"속옷엔 체액까지" 충격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하다 얼굴 가린 커플, CCTV 다 찍혔다…가게 폐업"
- "모텔 잡으란 최민환, 업소 익숙…성매매 강력 의심" 성범죄 변호사도 충격
- 23기 정숙, 조건만남 빙자한 절도범? '나솔' 측 "확인 중"
- 지드래곤 "내 삶 '트루먼 쇼' 같아…위험한 생각할 뻔" 마약 의혹 심경 고백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
- '나솔' 23기 서울대 영식 "항상 26살 여친만 만나…꿈 있는 나이가 좋아"
- 길가는 여성 '바짝' 쫓은 남성…"저 사람 이상하죠?" 따라가 지켜준 시민[영상]
- "카페한다는 말에 '물장사'라 비하한 남친 부모…바로 헤어졌다" 분통
- BTS 진 "축의금, 그냥 아는 사이엔 5만원…친한 친구여도 30만원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