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사치스러운 일을 하자"...소고기 폭풍 먹방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성시경이 호화로운 한우 먹방으로 먹방 유튜버의 특권을 만끽했다.
19일 성시경은 자신의 채널에 소고기 먹방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엔 광고 먹방에 나선 성시경의 모습이 담겼다.
유명 마트로부터 한우 세트를 협찬 받은 성시경은 차돌박이를 시작으로 꽃갈비살, 업진살, 새우살에 이르기까지 한우 코스를 만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성시경이 호화로운 한우 먹방으로 먹방 유튜버의 특권을 만끽했다.
19일 성시경은 자신의 채널에 소고기 먹방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엔 광고 먹방에 나선 성시경의 모습이 담겼다. 유명 마트로부터 한우 세트를 협찬 받은 성시경은 차돌박이를 시작으로 꽃갈비살, 업진살, 새우살에 이르기까지 한우 코스를 만끽했다.
성시경은 “난 진짜 고기 맛을 나이 들고 알았다. 어릴 땐 그냥 그랬는데 요즘은 고기가 그렇게 맛있다. 좋은 고기랑 안 좋은 고기는 확실히 차이가 난다”면서 남다른 고기 사랑을 전했다.
이어 “이건 우리가 할 게 없다. 그냥 찍으면 광고다. 확실히 한우는 고소함이 다르다”라며 거듭 만족감을 덧붙였다.
소고기 파티 후엔 입가심 용 한우 짜장도 만들었다. 성시경은 “사치스러운 일을 하자”라며 남은 소고기와 양파를 볶아 순식간에 짜장 라면을 끓여냈다.
여기에 잘 익은 김치와 갓 구운 새우살을 더해 근사한 한 상이 완성되자 성시경은 “이게 최고다”라며 폭풍먹방을 펼쳤다.
이날 유튜브 스태프들과 한우 파티를 함께한 그는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들과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다. 너희와 함께할 수 있어 좋았다. 이 특별한 고기를, 내게 특별한 너희들과”라며 소감을 나타내는 것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채널 '성시경'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패륜 아니냐"…강자 부부, 母에 욕설·자폐 두 아들 두고 대립 (결혼지옥) [종합]
- NRG 이성진, 아빠 됐다 "드디어 뽁뽁이 만나...새로운 인생 시작" [전문]
- 장근석, 갑상선 암 투병 고백 "1년 전 진단, 최근 수술 잘 마쳐" (나는 장근석)
- 서정희 "♥김태현에 프러포즈 받았지만…10년 지켜볼 것" ('동치미')
- 이준, 산다라박과 열애설 소환에 "주변에서 그림체 어울린다고..." (전참시)
- 유승우 "9월 2일 입대...윤상이 생방송 중 입대 소식 알려" ('라디오쇼')
- 박수홍 "가족 분쟁으로 30kg 빠지고 자연임신 실패, 시험관 성공하고 펑펑 울어"('슈돌')
- 최준석 아내 "살던 집도 내준 바보 남편.. 20억 사기 당하고 지금까지 빚 갚아"('이혼')[종합]
- 이수지 "매매 사기로 4억 날리고 다시 월세살이, 법원 판결에도 돈 못 돌려받아"[종합]
- '팬 성추행 논란' 한지상 측 "허위비방 악플러 검찰 기소, 마녀사냥=불법행위"[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