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오상욱→9월 손흥민 뜬다…핫한 '살롱드립2' 게스트 라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민아에 이어 오상욱, 손흥민이 '살롱드립2'에 출격한다.
이에 따르면 오는 20일 출연 예정 게스트는 배우 신민아다.
신민아는 tvN 새 월화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공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살롱드립2'는 방송인 장도연이 단독 진행 중인 웹예능으로, 배우 조진웅 황정민 염정아 정해인 정소민, 가수 장원영 등 게스트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신민아에 이어 오상욱, 손흥민이 '살롱드립2'에 출격한다.
19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오는 20일 출연 예정 게스트는 배우 신민아다. 신민아는 tvN 새 월화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후 27일에는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이 출연한다. 오상욱은 이번 파리 올림픽에서 개인, 단체전 메달을 휩쓸며 한국 펜싱 사상 첫 2관왕에 오른 바 있다.
내달 3일에는 월드클래스 손흥민도 출격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한편 '살롱드립2'는 방송인 장도연이 단독 진행 중인 웹예능으로, 배우 조진웅 황정민 염정아 정해인 정소민, 가수 장원영 등 게스트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아왔다. 매주 화요일 저녁 6시에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