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韓日 동시 매료시킬 무대 예고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
‘K팝 레전드’ 김재중이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를 통해 클래스 입증에 나선다.
오는 9월 7일과 8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열리는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2024 THE FACT MUSIC AWARDS, TMA)’에는 한국과 일본 그리고 아시아 전역에서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재중이 출연을 확정했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김재중은 전 세계에 한류 열풍을 선도한 ‘K팝 개척자’로서 여전히 굳건한 인기를 유지 중이다.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꾸준히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예능프로그램 출연 및 자신이 진행하는 유튜브 토크쇼 ‘재친구’를 통해 대중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김재중은 지난 6월 발매한 정규 4집 ‘FLOWER GARDEN(플라워 가든)’으로 각종 글로벌 차트 1위를 휩쓸며 건재함을 증명했고, 무려 16년 만에 지상파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이러한 활약에 힘입어 그는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 라인업에 당당히 합류, ‘현재진행형 레전드’다운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일본에서 최정상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재중이기에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 출연은 한일 양국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달 서울, 요코하마에서 각각 진행한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그는 이달 24일과 25일 고베에서 아시아 투어 공연을 이어간다. 기세를 몰아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통해 화룡점정을 찍는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재중은 오직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하고 임팩트 있는 스테이지를 준비 중이다. 시상식이 열리는 교세라 돔을 찾은 관객들의 기억에 영원히 남을 만한 완성도 높은 공연을 펼치기 위해 무대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명실상부한 ‘K팝 GOAT(Greatest Of All Time)’ 김재중이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어떠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지, 또 어떤 트로피를 품에 안을지 주목된다.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와 필링바이브(FEELINGVIVE)가 주관하는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9월 7일과 8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