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오상욱, 예능 출연한다…'살롱드립2', 스포츠 스타 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스타 손흥민과 오상욱이 예능에 출연한다.
축구 선수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펜싱 선수 오상욱(대전광역시청)이 이름을 올렸다.
27일에는 오상욱, 다음 달 3일엔 손흥민이 등장한다.
장도연 특유의 유쾌한 진행 실력과 오상욱, 손흥민과의 티키타카를 기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스타 손흥민과 오상욱이 예능에 출연한다.
'테오'는 19일 공식 채널에 8~9월 '살롱드립2'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축구 선수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펜싱 선수 오상욱(대전광역시청)이 이름을 올렸다.
화려한 게스트를 자랑했다. 먼저, 배우 신민아가 오는 20일 출연한다. 27일에는 오상욱, 다음 달 3일엔 손흥민이 등장한다. 네티즌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오상욱은 한국 펜싱 사상 첫 2관왕에 올랐다. 2024 파리 올림픽에서 개인과 단체전을 석권했다. 뛰어난 실력과 우월한 비주얼로 전 세계 팬들의 지지를 받았다.
손흥민도 월드클래스 위엄을 드러낸다. EPL '토트넘'에서 10번째 시즌을 맞았다. 매년 두 자릿수 득점에 성공했다. 2021-2022 시즌에는 득점왕에도 등극했다.
시청자들은 이들의 출연 소식에 반가움을 표하고 있다. 장도연 특유의 유쾌한 진행 실력과 오상욱, 손흥민과의 티키타카를 기대했다. 역대급 섭외라며 감탄했다.
한편 '살롱드립2'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출처=테오, 토트넘 SNS, tvN>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