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액티언' 네이버서 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모빌리티(KGM)가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 쇼핑라이브(라이브방송)에서 액티언을 선보이며 다양한 판촉 활동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포함) 구매 고객 중 선착순 700명은 그 혜택을 먼저 누리게 한다.
KGM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클릭 단 몇 번으로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누리면서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G모빌리티(KGM)가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 쇼핑라이브(라이브방송)에서 액티언을 선보이며 다양한 판촉 활동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방송은 20일 오후 8시부터 9시30분까지 KGM 일산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액티언 다양한 특장점과 구매 혜택을 소개한다.
네이버는 온라인을 통해 신차 구매가 낯선 고객을 위해 6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포함) 구매 고객 중 선착순 700명은 그 혜택을 먼저 누리게 한다.
액티언은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 갖춘 도심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다. KGM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클릭 단 몇 번으로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누리면서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패키징 조직개편 첨단기술 인력 모았다
- 해커 “교육부 커리어넷 160만 개인정보 해킹”…다크웹서 판매
- 中 알리 공습에 e커머스 '동의의결제' 도입…전상법 개정안 국무회의 통과
- 산업 2차관 “전기요금체계 개편 추진”, 1차관 “서울시, 전기차 화재 대책 검증 후 발표했어야
- 與는 좌클릭, 野는 우클릭… 韓 “격차해소특위 설치” 李 “성장 회복”
- AI 엑스레이부터 모방로봇까지…국제공동 R&D로 급소기술 상용화 앞당긴다
- '푸틴 충신' 체첸 수장, 기관총 장착한 사이버트럭 과시…”고마워, 머스크! 놀러와!”
- [뉴스줌인]국내 기업·기관 노리는 사이버 공격 기승…“주기적 취약점 점검을”
- 디이엔티, 전고체 배터리용 노칭 장비 개발 착수
- 동남아 전기차 1위 태국 정조준…현대차 '아이오닉 3종' 상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