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제품심화교육·리더십특강’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PMIK)가 '프로덕트 아카데미(이하 PA)'를 열어 제품 심화 교육 및 리더십 특강을 진행한다.
독일 건강기능식품 '피트라인' 수입 판매사인 PMIK는 19일 제품 교육과 리더십 역량을 길러주는 PA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PA는 여의도 본사에서 분기별 1회 진행되는 일일 교육으로 바이스 프레지던트(VP) 이상 직급 팀 파트너들을 초청, 피트라인 제품의 비전과 영양소 지식, 리더십 강화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독일 건강기능식품 ‘피트라인’ 수입 판매사인 PMIK는 19일 제품 교육과 리더십 역량을 길러주는 PA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PA는 여의도 본사에서 분기별 1회 진행되는 일일 교육으로 바이스 프레지던트(VP) 이상 직급 팀 파트너들을 초청, 피트라인 제품의 비전과 영양소 지식, 리더십 강화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총누적 회원 400명이 참석했으며 3분기 제3차 PA는 이달 29일 예정돼 있다고 한다. 이번 3분기에는 ‘코리아 피트라인 홍보대사’ 황아름 골프 프로가 게스트로 초청돼 자신의 ‘피트라인’ 경험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오상준 PMIK 대표는 “피엠의 성장비결은 우수한 제품력이 뒷받침했기 때문이다. 오직 프리미엄 제품만 공급하겠다는 본사의 경영지침을 준수하면서 더 많은 제품이 팀 파트너들을 위해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장실서 스마트폰 즐기는 당신 향한, 의사의 섬뜩한 경고
- “내 명품가방 바닥에 못 둬” 고집부리다 비행기서 쫓겨난 中여성
- 5개월 쌍둥이 엄마 “시부모님이 밥상 안 차려줬다고…” [e글e글]
- 더위 먹은 줄 알았는데 ‘이것’이라고?
- 9호 태풍 ‘종다리’ 발생…내일부터 비 뿌린다
- “배달 음식서 실 나왔다” 130차례 사기 친 20대 연인 구속
- 7년간 도시가스 요금 ‘0원’ 요양원, 알고보니…‘가짜 계량기’ 달았다
- “새벽 5시부터 줄 섰다” 성심당, 신메뉴 뭐길래?
- 장애 이겨낸 50대 환경미화원, 4명에 새 생명 선물하고 떠나
- ‘음주운전’ BTS 슈가 조만간 소환…경찰 “주중 일정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