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Sexy In The Air’ 뮤직비디오 공개
태민이 미니 5집의 타이틀곡 ‘Sexy In The Air(섹시 인 디 에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9일 오후 6시, 태민의 미니 5집 ‘ETERNAL(이터널)’과 함께 공개된 ‘Sexy In The Air’의 뮤직비디오는 태민이 가진 모든 매력을 담아내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열망과 자신감을 표현한 곡의 무드를 형상화했다. 강렬한 일렉기타 사운드와 사이키델릭한 영상으로 시작되는 뮤직비디오는 규모감 있는 세트와 퍼포먼스가 전환되면서 속도감 있게 표현되었다. 물과 빛, 바람 등을 통해 감각적인 순간들을 표현하며 매혹적인 태민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뮤직비디오 마지막 장면에서 감상할 수 있는 독무는 ‘퍼포먼스킹’다운 태민의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태민 이번 앨범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Sexy In The Air’는 트랩, 붐뱁, 드릴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묵직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를 새겨 놓은 인상적인 곡이다. 날카로운 일렉기타 사운드는 확고한 자아 정체성과 자부심을 강조하며, 변화와 자아 표출에 대한 열망을 담고 있다.
‘Sexy In The Air’ 뮤직비디오 말미에는 더블 타이틀곡인 ‘Horizon(호라이즌)’의 뮤직비디오가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다.
태민은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Sexy In The Air’를, 23일 KBS ‘뮤직뱅크’에서는 ‘Horizon’의 첫 무대를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오는 31일과 9월 1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하는 첫 솔로 월드투어 ‘2024 TAEMIN WORLD TOUR Ephemeral Gaze(이페머럴 게이즈)’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