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 '마이진' 양주시 홍보곡 'My 친구 양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가수로 활동하는 양주시 홍보대사 '마이진'이 양주를 알리는 노래 'My 친구 양주'를 발표했다.
한편 지난 2월 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마이진'은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로트 가수 7인을 뽑는 서비이벌 예능 프로그램인 '현역가왕'에서 2위를 차지하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주=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트롯가수로 활동하는 양주시 홍보대사 ‘마이진’이 양주를 알리는 노래 ‘My 친구 양주’를 발표했다.
19일 경기 양주시에 따르면 ‘My 친구 양주’는 힘들때나 즐거울때나 함께 해준 친구 같은 양주를 사랑한다는 내용을 표현한 가사로 누구나 처음 듣고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다.
파란 하늘과 밝은 햇살 아래 양주시청을 배경으로 제작한 뮤직비디오에서는 마이진이 어깨동무를 하며 서로를 격려해 주는 모습을 연출해 시민과 함께 도약하는 양주의 의지를 잘 표현했다.
‘My 친구 양주’의 노래와 뮤직비디오는 양주시 SNS(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쉽고 편하게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마이진은 오는 9월 8일 열리는 ‘양주시 제18회 감악문화축제’에서 축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올해 5월 열린 ‘2024년 제7회 양주 회암사지 왕실축제’에 출연해 혼신의 무대를 펼치며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강수현 시장은 “바쁜 일정 속에 시 홍보곡이라는 큰 선물을 안겨주신 마이진에게 감사하다”며 “경기북부 중심도시 양주시를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활발한 홍보 활동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월 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마이진’은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로트 가수 7인을 뽑는 서비이벌 예능 프로그램인 ‘현역가왕’에서 2위를 차지하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몇 백원이라도"…폭염에도 페트병 버리려 '오픈런'하는 시민들[르포]
- 태풍 '종다리' 한반도 영향권…"더 센 찜통더위, 더 큰 태풍" 경고(종합)
- 마트 곳곳에 입던 팬티 숨겨두는 여성..."잡히면 죽는다"
- 커피 먹고 설사·복통 호소…'제로 슈가' 괜찮나요?[궁즉답]
- 장신영, '불륜 의혹' 강경준과 이혼 안 한다 "아이들 위해"[전문]
- "난 서울대생 엄마"…말 많던 차량 스티커, 인권위 간다
- 가스 사용량 ‘0’으로 7년 속였다…1.7억원 빼돌린 요양원 대표
- “며느리는 무슨 죄?”…속옷 차림 시아버지 “가족끼리 어때”
- "'억소리' 나게 많이 번다"…'프로 당근러' 매출 얼마길래
- 지적장애 청년에 "돈 벌자, 가슴 B컵 수술해" 꼬드긴 일당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