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인 때린 산이, 父와 함께 쌍방폭행 혐의 입건…음주·마약은 NO[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산이(본명 정산)가 아버지와 함께 행인 쌍방 폭행 혐의에 휩싸였다.
8월 19일 서울 마포경찰서는 지난 17일 산이와 그의 부친을 특수폭행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산이는 7월 28일 오후 8시 30분께 서울 마포구 소재 한 공원에서 휴대전화로 행인 A씨의 안면을 가격한 혐의를 받고 있다.
산이뿐 아니라 현장에 함께 있던 산이 아버지, 행인 A씨 역시 쌍방 폭행 혐의로 함께 입건된 것으로 확인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래퍼 산이(본명 정산)가 아버지와 함께 행인 쌍방 폭행 혐의에 휩싸였다.
8월 19일 서울 마포경찰서는 지난 17일 산이와 그의 부친을 특수폭행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산이는 7월 28일 오후 8시 30분께 서울 마포구 소재 한 공원에서 휴대전화로 행인 A씨의 안면을 가격한 혐의를 받고 있다. 산이뿐 아니라 현장에 함께 있던 산이 아버지, 행인 A씨 역시 쌍방 폭행 혐의로 함께 입건된 것으로 확인됐다.
산이는 폭행 당시 피해자에게 자전거를 똑바로 끌고 가라는 취지의 말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행인은 이번 사건으로 일부 치아가 손상되고, 눈 부근에 찢어지는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신고를 받고 현장을 찾은 경찰은 기초 조사를 마무리한 후 양 측을 귀가시켰다. 양 측 입장이 대립해 추가 조사를 진행할 방침이다. 사건 당시 당사자들 모두 음주 및 마약 투약 상태는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산이는 17일 입건돼 첫 경찰 조사를 마쳤으며 추후 수사에도 성실하게 임하겠다는 입장이다.
한편 산이는 2010년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최근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며 힙합 팬들과 애청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구단주 임영웅, L사 명품 유니폼 맞춰줬는데 선수들 배신에 어질(뭉찬3)[어제TV]
- 73세 이금희 “내가 아까워 결혼 안 해, 대시하면 네가 감히?” (동치미)
- 182cm 임영웅, 모델 비율 인증 감탄…“롱다리” 히어로 존재감
- 12년 기러기생활 현정화, 대기업 합격 딸 자랑 “남편 귀국 거부” 불만(가보자고)[어제TV]
- 김승수, ♥양정아에 목걸이 선물+고백 “뽀뽀해” 서장훈도 과몰입 (미우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