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위메이드 등, 법원에 937억원 규모 외국중재판정 승인·집행 신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토즈소프트(052790)는 위메이드(112040)·전기아이피가 937억 8256만원 규모의 외국중재판정 승인·집행 신청을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제기했다고 19일 공시했다.
위메이드·전기아이피와 액토즈소프트 사이의 싱가포르 국제상공회의소(International Chamber of Commerce) 사건번호 22820/PTA/HTG 사건에 관해 국제상공회의소 중재판정부가 한 중재판정을 승인하고, 이에 기한 강제집행을 허가해달라는 내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액토즈소프트(052790)는 위메이드(112040)·전기아이피가 937억 8256만원 규모의 외국중재판정 승인·집행 신청을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제기했다고 19일 공시했다. 위메이드·전기아이피와 액토즈소프트 사이의 싱가포르 국제상공회의소(International Chamber of Commerce) 사건번호 22820/PTA/HTG 사건에 관해 국제상공회의소 중재판정부가 한 중재판정을 승인하고, 이에 기한 강제집행을 허가해달라는 내용이다.
액토즈소프트 측은 “법적 절차에 따라 즉시 항소하는 등 적극 대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몇 백원이라도"…폭염에도 페트병 버리려 '오픈런'하는 시민들[르포]
- 태풍 '종다리' 한반도 영향권…"더 센 찜통더위, 더 큰 태풍" 경고(종합)
- 마트 곳곳에 입던 팬티 숨겨두는 여성..."잡히면 죽는다"
- 커피 먹고 설사·복통 호소…'제로 슈가' 괜찮나요?[궁즉답]
- 장신영, '불륜 의혹' 강경준과 이혼 안 한다 "아이들 위해"[전문]
- "난 서울대생 엄마"…말 많던 차량 스티커, 인권위 간다
- 가스 사용량 ‘0’으로 7년 속였다…1.7억원 빼돌린 요양원 대표
- “며느리는 무슨 죄?”…속옷 차림 시아버지 “가족끼리 어때”
- "'억소리' 나게 많이 번다"…'프로 당근러' 매출 얼마길래
- 지적장애 청년에 "돈 벌자, 가슴 B컵 수술해" 꼬드긴 일당들